티스토리 뷰

윤정권은 연애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환승연애'에서 나오면서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전 여자친구 혜선이 함께 나와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네요. 그래서 오늘은 환승연애 정권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전여자친구 혜선과 함께 나와 서로 자기소개서를 썼습니다. 전여친 혜선은 정권에 대해 첫인상은 무뚝뚝해보이지만 누구보다 셈세하고 따뜻한 남자이며 남을 배려해준다고 합니다. 평소 사람을 잘 챙겨주기 때문에 정권의 다정한 모습을 자주 볼 수 있고 시를 좋아해서 정권은 감성적이라고 이라고 하네요. 비슷한 감성의 여자를 만나면 말이 잘 통할 것 같다고 합니다. 정권도 혜선에 대해 자기소개서를 썼고 혜선을 자기소개서를 읽으면서 눈물을 흘렸습니다.

 

현재 직업에 대해 살펴보니 카페 직원 일을 하면서 피팅 모델, 사진가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정권의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훈훈한 남친짤 셀카 사진을 볼 수 있는데요. 훈훈한 외모와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전여자친구 '혜선'과 2020년 5월 20일부터 교제를 했고 2020년 10월 8일 결별했다고 합니다. 전여자친구 혜선 직업은 그래픽 디자이너이며 연상연하 커플이었다고 하네요.

 

프로필 정보? 본명 윤정권, 2001년생으로 나이 21살이네요. 아직은 학력 학교, 키, 몸무게, 혈액형 고향 등 다른 프로필정보는 미공개입니다. 정권의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면 피팅 모델 활동을 많이 한 것 같습니다. 화보 사진과 피팅 모델 사진에서 훈훈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네요. 그럼 환승연애 정권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