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사희는 새롭게 시작하는 드라마 '드라마월드'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김사희는 데뷔한지는 오래된 배우이지만 인지도가 높은 정도는 아니지만 지난해에도 JTBC 드라마 '행복의 진수'에서 '선영'역으로 출연하며 좋은 연기를 보여주었어요. 그럼 배우 김사희 프로필 나이 과거 고향 학력 성형 몸매 결혼 남자친구 인스타 출연작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사희 프로필 정보를 살펴보면 본명은 김영숙, 1983년 6월 18일생으로 올해 나이 39세 입니다. 고향은 경상북도 영주시 출생이고 키 170cm, 몸무게 48kg 이라고 하네요. 학력사항 국립전통예술고등학교 가야금 전공 -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과 학사 졸업이며 아직 결혼은 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김사희는 2003년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제이와이드컴퍼니 이라고 합니다.

 

김사희는 2003년 '전국춘향선발대회'에서 미로 선발된 후 연예계에 데뷔한 '미인대회 출신' 배우입니다. 어려서부터 가야금을 전공해서 심적으로 미스 춘향 선발대회와 같은 전통적인 대회와 연관이 있었다고 하며 고등학생일 때 선배중에 한 명이 대회에 참가하는 것을 봤고 대학생때 미스 춘향 선발대회 출전이 유행처럼 번지기도 하였었다고 하는군요. 동기 중에서도 5,6명 정도 출전하기도 했는데 그렇게 우연히 출전을 해서 운 좋게 입상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김사희는 데뷔전 고등학교 2학년 때 잡지 모델 활동을 하면서 연예계 활동을 시작하였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뮤직비디오에 출연하기도 했었고 대학교에 처음 입학해서는 학교 생활을 열심히 했고 본격적으로 배우 활동을 시작한 건 23살 정도 무렵이었다고 하네요. 당시 SBS 시트콤 '골뱅이'가 첫 연기작품이었다고 하는데 어린 나이라 뭣도 모르고 겁없이 마냥 연기를 했었다고 합니다.

 

 

김사희는 드라마뿐만 아니라 연극무대에서도 활동을 하곤 했는데 연극만의 매력이 있기에 일년에 한 작품이라고 하고 싶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그리고 동안 외모를 가지고 있지만 올해 39살의 나이로 미혼인 상태인 김사희는 자신의 이상형으로 코드가 잘 맞고 재미있는 사람이 좋다고 합니다. 음주도 할 줄 알아서 함께 술을 마실 수 있는 사람이 좋으며 기회가 된다면 연애도 결혼도 하고 싶다고 하네요.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