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성은 프로그램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신성은 트로트 가수로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출연을 하기도 했으며 신유 닮은꼴로도 많은 화제가 되었죠. 오늘은 트로트가수 신성 프로필 나이 과거 고향 본명 학력 성형 노래 인스타 집안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성 프로필 정보를 보면 본명은 신동곤이며 1985년 7월 18일생으로 올해 나이 37세라고 합니다. 고향은 충청남도 예산군 출생이고 키 185cm, 몸무게 75kg, 혈액형 B형이라고 하네요. 최종학력 청양대학 전자과 졸업이며 2014년 앨범 '사랑의 금메달'로 데뷔 하였습니다.

 

트로트가수 신성은 트로트 가수로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참가하였죠. 중저음 목소리가 특징이며 별명은 가습기 보이스라고 합니다. 신성의 집안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1남 4녀라고 하는데 신성의 위로 누나가 네명이 있다고 하는군요. 신성은 과거 중학교시절부터 예체능에 관심이 많았고 친구들과 어울려서 춤을 추는것을 좋아했다고 합니다. 고등학교때는 밴드팀 드러머로 열심히 활동하다가 20대에 들어 직장생활을 하느라 잠시 잊고 있었다가 29살이 되어서 가수가 되고 싶었다고 하네요.

 

신성은 어려서 부터 꿈이 연예인이었는데 당시 젊은 트로트 가수를 꿈꾸며 도전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대학도 일반 학과로 진학을 했는데 그런 선택을 한 이유는 어려서 부터 부모님 말씀을 잘 듣는편이었고 부모님의 바람은 공무원이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공부를 잘 하지는 못해 공무원이 되지는 못하고 부모님은 전자계열로 취업하면 괜찮을 것 같다는 이야기에 전자 전공으로 대학 진학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대학에서도 축제때 과에 있는 동기나 후배들과 무대에서 노래도 할만큼 끼가 많았었다고 합니다.

 

신성은 2014년 '아침마당'의 '도전 꿈의 무대' 코너에 참가해 5승을 달성하며 주목을 받았고 이후 '나의 여인','사랑의 금메달'앨범을 발매하였어요. 그리고 '미스터 트롯'에 참가해 본선 2라운드 1대 1 데스매치에서 나훈아의 '녹슬은 기찻길'을 불러 화제를 모으기도 했지만 탈락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그리고 트로트 가수 신유를 닮은꼴로도 유명세를 타기도 하였죠. 오랜만에 트로트 무대에 참가를 하게 되는데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이어가는 트로트가수 신성이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