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성우 이선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더 블럭'에 출연하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개그맨 '유재석'과는 대학교 선후배 사이로 함께 성우 활동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선은 뽀로로 성우를 하면서 전국의 아이들의 사진이 다 키우는 기분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선의 인스타 남편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성우 이선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이선, 국적 한국, 1972년 5월 1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8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경상북도 문경시이며 학력 사항은 서울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남편 노승탁이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사 KBS 성우극회 23기, 극단 미지시어터, 돋옴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1992년 KBS 공채 23기라고 하네요.

 

이선 직업 성우 겸 연극, 영화 배우로 유명한 애니메이션 '뽀롱 뽀롱 뽀로로'에 뽀로로 성우라고 합니다. 지금까지 맡았던 캐릭터는 달의 요정 세일러분 루나, 베르사유의 장미 오스칼, 지구용사 벡터맨 메두사, 포켓몬스터 시리즈 로사, 슬레이어즈 제로스, 겨울왕국2 이두나, 얼음별 대모험 또치, 등이 있습니다. 특히 만화 '뽀롱뽀롱 뽀로로'가 대박을 치면서 이선도 유명해졌다고 하네요. 지금까지도 어린이들에게 인기가 많은 성우가 되었으며 현재는 뽀로로 성우라고 하면 다 통한다고 합니다.

 

 

이선의 결혼 유무에 대해서 알아보니 결혼을 한 기혼이라고 합니다. 남편 노승탁도 직업이 뮤지컬배우, 연극배우라고 하는데요. 작품 활동은 쉘 위 키스, 아유 크레이지, 용산 의자들, 찬란한 오후, 베어 럽 파파, 리틀샵 오브 호러스, 영화 줌 피시월드 등이라고 합니다. 남편 노승탁은 아내 이선과 결혼 생활이 다른 여자 4명과 사는 기분이라고 하는데요. 그 이유는 아내 이선 직업이 성우라서 그런데 그래서 할리우드 여배우들의 목소리 연습을 엿듣는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선 노승탁 부부는 과거 연극에서 이선은 70대 노인 역할, 남편 노승탁은 둘째 아들로 나와 모자지간을 연기했습니다. 남편 노승탁과 나이차이 동갑내기이며 자녀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성우 이선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외모가 돋보입니다. 항상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현재 대단한 동안 외모,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선은 연기자 활동도 활발히 하고 있는데 최근에는 연극 '위자료 X 사거리' 연출을 맡았다고 하네요. 또 노래 실력도 뛰어나 성우 밴드 'ON Air'에서 보컬 활동을 했습니다. 2015년에는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에 가명 '왕눈이 친구 아로미'로 참가하여 훌륭한 가창력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뮤지컬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응원하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