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미진 프로필 가족 결혼 남편 인스타

김미진이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하며 최근 근황을 알렸습니다. 친오빠 김준호 집에 온다고 하네요. 재치있는 입담을 자랑하고 있는데 너무 기대가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쇼호스트 김미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쇼핑호스트 활동을 하고 있으며 개그맨 김준호 여동생입니다. 과거 MBN 기상캐스터로 활발히 활동을 하다가 지금은 쇼호스트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과거 한 달 수입을 공개했는데 홈쇼핑에서 동유럽, 서유럽 상품이 있는데 그 상품을 2~3번 다녀올 정도는 된다고 합니다. 예능 프로그램 '1박 2일'에서 김준호 여동생으로 깜짝 출연했는데 개그맨 김준호보다 좋은 예능감으로 주목을 받았습니다.

 

프로필 본명 김미진, 고향 대전광역시, 1983년 4월 30일생으로 올해 나이 40살이네요. 가족은 아버지 김기용, 어머니 성소연, 첫째 오빠 김준모, 둘째 오빠 김준호가 있습니다. 소속 CJ오소핑으로 2007년 MBN 기상캐스터로 데뷔를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경력 사항은 CJ 오쇼핑 쇼호스트, 롯데홈쇼핑 쇼핑호스트, MBN 기상캐스터 등이 있습니다.

 

친오빠 김준호와 사이가 좋으며 8살 나이 차이라고 난다고 하네요. 코미디언 김준호 이혼을 하면서 더욱 자주 본다고 하며 부모님은 김준호가 정신을 차려서 좋아한다며 김미진이 말을 했습니다. 김미진은 항상 김준호 여동생이라는 꼬리표를 떼고 싶다고 하는데요. 자신은 누구의 도움도 없이 혼자 힘으로 자신의 길을 개척했기 때문입니다. 기상캐스터 시험도 김준호 동생인걸 숨겼다고 하네요.

 

 

과거 리즈 시절 얼굴을 보니 연예인 뺨치는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항상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꾸준히 동안 외모,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네요. 그리고 2018년 11월 결혼식을 올렸다고 합니다. 남편 직업 박사로 똑똑한 브레인이며 나이차이 2살 차이라고 했습니다. 남편과는 소개팅으로 만났습니다. 그럼 개그맨 김준호 여동생 김미진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