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사권 프로필 나이 여자친구 열애 인스타

배우 김사권은 월화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특별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어떤 캐릭터를 맡았는지 많이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제가 보기에는 형사 캐릭터인 것 같네요. 그래서 배우 김사권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로필 본명 김사권이며 1983년 1월 5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39살입니다. 키 182cm, 학력은 청주고등학교, 동국대학교 연극영화과이네요.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사 미스틱스토리, 2012년 MBC 드라마 '골든타임'이 데뷔이며 경력 사항은 2019 괴산군 홍보대사입니다.

김사권은 훈훈한 얼굴과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는데요.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훈훈한 일상 모습들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고등학생 시절에는 농구부원으로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하지만 그때 키가 158cm으로 농구 마스코트였다고 합니다. 고등학교 3학년 때 키 20cm가 컸는데 살이 다 키로 갔고 사람들이 몰라봤다고 하네요.

 

영화 출연작은 흑산도, 난폭한 기록, 출국, 무수단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스케치, 기름진 멜로, 부암동 복수자들, 황금빚 내 인생, 한번더 해피엔딩, 구여친클럽 등 많은 작품이 있습니다. 드라마 '기름진 멜로'부터 악역 연기를 시작해서 이후 악역 연기를 자주 하고 있다고 합니다.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잘 소화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작품에서 남편, 유부남 역을 많이 맡아서 결혼을 했을 것이라고 많이 생각하는데요. 사실은 결혼을 안 했다고 합니다. 아직 미혼이며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지지 않았네요.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습니다. 그럼 탤런트 김사권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