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사은 프로필 나이 성형 몸매 남편 키

김사은은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트톳2'에 출연하며 최근 근황을 알렸습니다. 아이돌 그룹 슈주 멤버 성민 아내로 이번에는 트로트 가수로 변신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사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과거 데뷔 초에는 그룹 '바나나걸' 4집 보컬 활동을 한 적이 있으며 지금은 뮤지컬 배우, 영화 배우, 유튜브 뷰티 크리에이터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유튜브 채널에서는 닉네임 '샨토끼'로 활동있으며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네요.

 

프로필 본명 김사은, 1985년 4월 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7살이네요. 고향 서울특별시, 혈액형 a형, 키 165cm, 몸무게 43kg이며 가족은 부모님, 남편 성민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서울경복초등학교, 선화예술중학교 성악과, 선화예술고등학교 성악과, 동덕여자대학교 성악과, 명지대학교 일반대학원 공연영화학부 뮤지컬 전공입니다. 소속사 DIA TV로 2008년 바나나걸 싱글 앨범이 데뷔라고 했습니다.

 

슈퍼주니어 '성민'과 2014년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두 사람 나이차이 1살 차이이며 자녀는 아직 없다고 하네요. 과거 뮤지컬 '삼총사'를 하면서 연인 사이로 발전을 했고 지금은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남편 성민은 엄친아로 재벌 2세라는 말이 있는데 과장이 되었다고 하네요. 재벌이 아니라 부끄럽다고 했습니다.

 

과거 리즈 시절 얼굴을 보니 또렷한 이목구비가 돋보입니다.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네요. 과거 혹독한 다이어트 비결은 아침과 점심은 달걀 2개, 식빵 1장, 저녁은 식빵을 제외한다고 합니다. 식단 조절과 함께 운동을 했다고 하네요. 그럼 배우 김사은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