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허찬미가 음악 오디션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트롯2'에 참가하고 있습니다. 프로듀스 101, 믹스나인 오디션 프로그램에 자주 출연했다고 하네요. 이번에 트로트 장르를 한다고 하는데 기대가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허찬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과거 아이돌 그룹 남녀공학, 파이브돌스 멤버으며 예명 '별빛찬미'로 활동을 했습니다. 남녀공학 이후 걸그룹 '파이돌스'를 결성했지만 크게 활약하지 못했으며 해체를 했다고 합니다. 2016년에는 '프로듀스 101 시즌1',2017년에는 '믹스나인'에서 참가하면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프듀101'에서 성대 결절 휴우증으로 26위를 하면서 탈락을 했다고 하네요.

 

프로필 본명 허찬미, 1992년 4월 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8살이네요. 고향은 경기도 남양주시이며 키 161cm, 몸무게 46kg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아버지, 어머니, 언니 허혜미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도농초등학교, 도농중학교, 안양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동덕여자대학교 실용음악학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퍼스트원 엔터테인먼트로 2010년 남녀공학 싱글 앨범이 데뷔라고 했습니다.

 

현재 결혼 안 한 미혼이며 과거 아이돌 그룹 위너 '송민호'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사실이 아니라고 했고 송민호는 그냥 친한 누나라고 합니다. 지금 남자친구가 있는지 없는지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얼굴이 그대로 입니다.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훈훈한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탄탄한 몸매 비결은꾸준히 헬스 트레이닝이라고 하네요. 근육질 몸매로 바디프로필도 촬영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친언니 허혜미는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에 참가한 적이 있으며 동덕여자대학교 실용음악과 출신이라고 하네요. 그럼 가수 허찬미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