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선우은숙 프로필 나이 리즈 전남편 아들

이영하와 선우은숙이 예능 프로그램 '우리 이혼했어요'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이혼 후 두 사람이 한 집에서 생활한다고 하네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합니다. 오늘은 배우 이영하, 선우은숙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배우 선우은숙 프로필를 알아봤습니다. 본명 선우은숙, 1959년 12월 24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60살이네요. 학력은 덕성여자 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교이며 고향 서울특별시, 혈액형 o형입니다. 소속사 엠지비엔터테인먼트로 1978년 KBS 특채 탤런트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리고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비주얼이 돋보이네요.

 

본명 이영하, 1950년 1월 17일생으로 올해 나이 71세 입니다. 고향은 대전광역시이며 학력 사항으로는 경희고등학교, 중앙대 연극영화과, 고려대 미디어대학원이라고 해요. 가족으로는 전부인 선우은숙, 자녀 아들 이상원, 아들 한 명 더 있다고 합니다. 소속사는 레이즌 엔터테인먼트로 1977년 영화 '문'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이영하의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을 보니 잘생긴 이목구비가 돋보입니다. 1980~90년대 배우로서 최고의 전성기를 겪었으며 엄청난 주당으로 유명하다고 하는군요. 이영하는 1981년 배우 선우은숙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두 사람 나이차이 9살 차이로 연예계 잉꼬부부로 유명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2007년 이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결혼 후 아들 이상원을 낳았고 둘째 아들도 있습니다. 이영하와 선우은숙 부부는 이혼을 하기 1년 전 둘의 결혼 25주년인 시점에서 리마인드 웨딩을 올렸다고 합니다. 전남편 이영하와 이혼 사유는 성격차이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아들 이상원도 배우이며 사업 등을 하며 들어간 돈이 빌딩 한채라고 하네요. 아들 며느리 최선정은 영화배우 겸 인플루언서로 수입도 좋다고 합니다. 그럼 이영하 선우은숙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