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은미 프로필 나이 리즈 남편 자녀

이은미는 이번주 방송예정인 MBC 예능 '라디오스타'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이은미는 MBC에서 시작하는 '트로트의 민족'에서 '라디오스타'에 함께 출연한 박칼린, 진성, 이건우와 함께 심사위원을 맡는다고 하는군요. 오늘은 가수 이은미 나이와 과거 남편 결혼 자녀 집안 고향 노래 녹턴 학력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수 이은미는 1966년 5월 19일생으로 올해 나이 55세 입니다. 키 169cm 에 최종학력 동명여자고등학교 졸업이라고 합니다. 이은미는 1992년 1집 앨범 '기억속으로'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네오비즈컴퍼니 입니다.

 

이은미의 집안은 원래 부유했지만 한순간 집안이 몰락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은미의 아버지가 사업에 실패했고 알콜 중독자가 되시자 어머니는 일당 5000원짜리 가정부 일을 하면서 이은미를 키우셨다고 하네요. 어머니가 사업 실패 전 밍크코트 입고 다니면서 '사모님'소리만 듣고 살았는데 한순간에 가정부가 되었다고 해요. 이은미는 그런 어머니의 강인한 모습을 늘 닮고 싶어했다고 합니다.

 

이은미는 '신촌블루스'의 객원 보컬로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으며 1992년 정규 1집 앨범을 냈고 조금씩 이름을 알려가다가 2005년 정규 6집에 실린 '애인 있어요'가 나중에 큰 사랑을 받으면서 전국적인 인지도를 갖고 스타의 길에 오르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이은미는 2011년 뒤늦게 결혼 발표를 하며 팬들에게 큰 충격을 주었습니다. 그동안 결혼은 포기한 것 같은 인터뷰를 많이 했었기 때문이었죠.

 

이은미 남편 직업은 사업가 라고 합니다. 나이는 이은미보다 3살 연상이며 2011년 1월 미국 캘리포니아의 모처에서 가까운 지인들만 참석한 채 결혼식을 올렸다고 하는군요. 이은미의 남편은 이은미의 데뷔시절부터 20여년간 소중한 인연을 맺어 온 지인이라고 하며 이은미 남편은 VJ출신 이기상의 친형이며 배우 이필립의 육촌 형이라고 합니다. 이은미는 남편과 오랜 세월 친구로 지내오다 미래를 함께 할 수 있는 사람이라 여기게 되며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은미는 남편이 사업을 하는 일반인이라 언론에 알려지기 보다는 지켜주고 싶어 뒤늦게 결혼 발표를 하였다고 합니다. 결혼 당시 이은미의 나이가 46살이었는데 남편은 당시 49세였네요. 노래를 하며 결혼이 많이 늦어지게 되었는데 남편과 결혼 이후 자녀는 없는 상태라고 합니다. 당당한 모습이 아름다운 가수 이은미,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하게 활동하는 모습 보여주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