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임수향


임수향


배우 임수향은 1990년생으로 올해 나이 29살입니다.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출신이며 

키 169cm 몸무게 49kg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하네요

부산에서 중학교 까지 나오고 고등학교는 안양예고 연극영화과를 나왔습니다!

중앙대 연극영화과를 졸업한 임수향은

2009년 영화 '4교시 추리영역' 으로 데뷔 하였는데요

과거 사진 과 관련 내용들 보고 가세요!



임수향 중학교 졸업사진 입니다.

모태미녀라는 말이 자동으로 나오게 만드는데요

본인은 스스로 노안이라고 했다네요 ㅎㅎ



고등학교 졸업사진이라고 하는데

약간 조숙한 이미지가 있기는 하네요 ㅎㅎ



이것도 고등학교 졸업 당시라고 하는데

예고라 그런지 컨셉형 사진이 많네요 ㅎㅎ

예쁩니다~




남장으로 분장한 임수향

가발을 써도 꽃미남 느낌이 물씬 풍기네요 ㅎ



오래 전 광고에도 나왔다고 하는데..

가운데 분이 임수향씨인지.. 잘 모르겠네요 ㅎ



대표적인 노안 여배우라고 합니다..

90년생이라고는 사실 믿기가 힘들다는..

그리고 스스로 코 재수술을 했다고 밝혔네요!



임수향은 수영복을 입고 나오며

몸매를 자랑하기도 했습니다~



각종 시상식에서 아름다운 드레스로

관리 잘된 몸매를 보여주기도 했네요~



점점 예뻐지는것 같아요~~ ㅎ



요즘 방송에서 조금 보기가 힘들었고 슬슬 시동을 걸고 있는 듯 합니다.

앞으로 더욱 좋은 모습으로 자주 볼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그럼 임수향 힘내시길!!

항상 응원합니다 ^^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