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타일러 라쉬 프로필 나이 국적 가족 누나 결혼 인스타 키

타일러 라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교양 프로그램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별명 '대한 미국인'으로 한국 문화를 잘 안다고 해요. 그리고 아이큐 165의 뇌섹남인데 한국어, 중국어, 영어, 네덜란드어, 스페인어, 이탈리어, 포르투칼어, 프랑스어 등 뛰어난 언어 능력을 자랑하는 언어 천재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타일러 라쉬 프로필 나이 국적 가족 등 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환경솔류선 제품 개발 스타트업, 법무부 이민정체자문위원회 의원, 주미 한국대사 인턴, 사물실 인턴, 미국 버몬트 주 연방 상원의원 사복위원회 위원장이라고 하네요. 예능 프로그램 '비정상회담'에 출연하여 이름을 제대로 알렸습니다. 미국 출신 방송인으로 똑똑한 모습, 재치있는 입담, 좋은 예능감을 보여주고 있네요. 8살 때 지능 검사를 하니 지능이 18~20살 수준이었고 고등학교 성적도 모범생이었다고 합니다. 타일러 라쉬는 주미 한국 대사관에서 일하면서 국가 장학생이라고 하네요.

 

 

본명 타일러 조지프 라시, 국적 미국, 1988년 5월 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4살이며 고향 지역은 버몬트 주 스트래턴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누나 1명이 있습니다. 긔리고 학력 사항은 시카고 대학교 국제학, 서울대학교 대하원 외교학이며 키 159cm,몸무게 54kg이라고 하네요. 경력 사항으로는 2012년 7월 서울리즘 편집장이라고 하네요.

 

과거 어렸을때 사진을 보니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로 동안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가족 사진도 찾아봤는데요. 친누나와 너무 많이 닮았습니다. 엄마 아빠 얼굴도 보니 가족 모두 너무 사랑스럽네요. 타일러 라쉬의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는 훈훈한 일상 모습들이 많으며 화보 사진을 보니 상당한 끼가 보이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습니다.

 

탈모 고백을 한 적이 있습니다. 그리고 작은 키지만 여의치 않고 당당한 모습이 매력적이네요. 과거 고등학교 시절에는 더 작아서 아동용 옷도 입었고 지금도 작은 키 때문에 패션 코디하기가 힘들다고 합니다. 타일러 라쉬 엄마는 타일러에게 키 때문에 호르몬 주사를 맞아보지 않을래? 권유한 적도 있다고 하네요. 그럼 타일러 라쉬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