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설수진 프로필 나이 리즈 남편 자녀 가족 근황

미스코리아 설수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공부가 머니?'에 아들 박설연과 함께 출연한다고 합니다. 아들 바보로 자녀 훈육법과 아들의 향한 속마음을 공개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설수진의 프로필 나이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남편 등 다양한 정보가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설수진

본명 설수진, 1974년 8월 2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8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73cm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오빠, 친동생 설수현, 남편 박길배, 자녀 아들 박설연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은광여자 고등학교, 경원대학교 동양학과, 연세대학교 행정대학원이며 종교 불교입니다. 소속사 베스티안재단 상임이사로 데뷔 시기는 1996년 제 40회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이라고 하네요.

 

 

설수진 직업 배우로 1996년 미스코리아 선 출신이라고 합니다. 여동생 설수현도 미스코리아 출신이라고 하네요. 남편 박길배와는 2003년에 결혼식을 올렸으며 나이차이 5살 차이라고 했습니다. 남편 박길배 직업은 검사이며 지인 소개로 만나게 되었다고 하네요. 두 사람은 유산 두번으로 이혼 위기도 겪었지만 2011년에 사랑스러운 아들 박설연이 태어났습니다. 엄마 아빠를 닮아 훈훈한 외모가 돋보입니다.

 

 

배우 설수진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뛰어난 미모가 눈길이 갑니다. 지금도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다이어트 후 더욱 아름다운 동안 얼굴과 탄탄한 각선미,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미스코리아 출신 답게 작은 얼굴, 긴 팔다리로 다양한 패션 스타일을 잘 소화하고 있네요. 그리고 밑에 설수진의 쌩얼 사진을 보니 촉촉한 꿀 피부를 가지고 있습니다. 

 

 

예능 프로그램 '동치미'에서는 설수진, 설수현 자매가 동반 출연을 했습니다. 설수현이 말하기를 엄마가 예쁜 사람을 더 좋아했으며 언니 설수진이 어릴 때부터 예뻐서 차별을 많이 당했다고 했네요. 원래 얼굴도 달덩이 같았고 이마도 통통했는데 출산 후 작아졌다고 합니다. 설수진도 말하길 나이가 들면서 예뻐지기 쉽지 않은데 동생은 나이 들면서 미모가 업그레이드 되고 있다고 말했네요.

 

그리고 동생 설수현은 2002년 패션업체 한독어패럴 이창훈 사장과 결혼을 했고 자녀는 세명이 있습니다. 다둥이 엄마로 항상 아름다운 비주얼을 유지하고 있네요. 설수현 설수진 자매가 함께 찍은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정말 많이 닮았습니다.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