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태성 프로필 나이 리즈 전부인 이혼이유 재혼 동생

이태성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 '미우새'에서 싱글대디로 10살 아들이 있다고 고백을 하여 화제가 되었네요. 그리고 차기작 드라마 '화양연화 삶이 꽃이 되는 순간'에 나온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태성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 전부인 이혼이유 재혼 가족 등 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과거에는 야구선수 활동을 했습니다. 최고 구속 143km/h까지 던지는 투수였다고 하네요. 야구를 그만두게 된 계기는 어깨 근육이 찢어지는 부상을 당했다고 합니다. 이후 어깨 수술을 했지만 구속 감소, 어깨 통증으로 야구 은퇴를 하고 배우 활동을 하게 되었네요. 친동생 성유빈은 과거 밴드 'BOB4' 멤버 활동을 하다가 솔로 가수 활동을 했습니다. 동생 성유빈과 함께 있는 사진을 보니 훈훈한 외모가 많이 닮았습니다.

 

본명 이성덕, 1985년 4월 2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7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경기도 안산시이며 키 183cm, 몸무게 74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남동생 성유빈, 자녀 아들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선부 초등학교, 이수 중학교, 안산공업 고등학교, 대덕대학교 모델학과, 호남대학교 다매체영상학과이며 소속사 현 컴퍼니입니다. 데뷔 시기는 2003년 KBS 드라마 '달려라 울엄마'라고 합니다.

 

동생 성유빈의 프로필도 알아봤는데요. 본명 이성익, 1987년 8월 30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5살이네요. 학력 사항은 극동대학교, 대덕대학교 모델과이며 키 180cm, 몸무게 65kg, 혈액형 AB형이라고 합니다. 소속사 더퀸AMC로 데뷔 시기는 2007년 정규 앨범이라고 하네요.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훈훈한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그리고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가졌을 것 같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스타일을 볼 수 있네요. 그리고 2012년 전부인 분과 혼인 신고를 했지만 사정으로 결혼식을 올리지 못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군대 제대 5개월 앞두고 이혼 소식을 전했네요. 아내 분과 나이차이 7살차이로 연상연하 부부였습니다. 전부인과는 자녀는 아들 1명이 있네요 이혼 이유는 서로 소통하기 힘든 상황적인 문제와 성격 차이 등의 사유라고 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