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차청화 프로필 나이 리즈 과거 결혼 남편

차청화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4'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차기작 드라마 '유별나 문셰프'에 나온다고 하네요. 오늘은 차청화의 프로필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결혼 남편 이태원클라쓰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 살펴보겠습니다.

 

 

차청화

차청화 직업 배우로 다양한 드라마에서 조연을 맡았는데 개성 있는 연기를 보여줬습니다. 2019년 드라마 '열혈사제'에서는 각녀 역으로 제대로 얼굴을 알렸네요. 그리고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는 화려한 메이크업과 의상 등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과거 30살까지 뮤지컬, 오페라, 연극, 옷 장사 등도 해보고 회사도 다녀봤다고 하네요. 하지만 적성에 안 맞았고 지금의 배우 일이 너무 좋으며 행복하다고 합니다.

 

 

본명 차청화, 1980년생으로 만으로 나이 살이라고 합니다. 키 166cm, 몸무게 50kg이며 학력 사항은 상명대학교 연극학과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이 있습니다. 소속사 투어테인먼트로 영화 데뷔 시기는 2010년 영화 '하모니'입니다. 고향, 혈액형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차청화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도 찾아봤는데 지금과 너무 똑같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훈훈한 동안 얼굴과 탄탄한 복근,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배우 차청화의 작품 출연작도 알아보니 드라마 출연작 사랑의 불시착, 열혈사제, 리갈하이, 오늘의 탐정, 흑기사, 블랙, 쇼핑왕 루이가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고산자 대동여지도, 부산행, 나를 잊지 말아요, 화장, 캐치미, 잉투기, 남자사용설명서, 내가 살인범이다, 강철대오 구국의 철가방, 코리아, 우리 만나 적 있나요 등이 있습니다. 수많은 작품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코믹한 연기를 잘 소화하고 있네요.

 

 

배우 차청하는 결혼, 남편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는데 결혼 안 한 미혼인 것 같습니다.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으며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지지 않았네요. 그리고 연기할 때 제일 행복하다고 합니다. 가장 맑은 에너지가 나오는 것은 역시 무대인 것 같다며 그래서 아파도 버틸 수 있다고 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기대해 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