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보람 프로필 나이 근황 남자친구 가족

씨야 이보람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슈가맨3'에 출연할지도 모른다고 합니다. 오랜만에 방송에서 씨야 무대를 볼 수 있다고 하여 많은 주목을 받고 있네요. 그래서 오늘은 씨야 이보람 프로필 정보 나이 과거 리즈 성형 몸매 근황 등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본명 이보람, 1987년 2월 1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5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경기도 성남시이며 키 162cm,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성남여자 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 실용음악과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엘리스타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06년 씨야 정규 1집이라고 했습니다.

 

 

과거 걸그룹 씨야 서브 보컬이었습니다. 어린 시절에 성악을 하여 안정적인 노래 실력을 자랑하고 있네요. 씨야 해체 후에는 솔로 가수 활동을 했습니다. 그리고 뮤지컬 폴링 포 이브 등에 출연했으며 2016년에는 뮤지컬 '사랑은 비를 타고'에서 유미리 역을 맡았네요. 작년에는 씨야 데뷔 13주년 맞이하여 보람씨야 유튜브 채널을 만들었습니다. 커버곡도 많은 사랑을 받았네요. 또 첫 단독 콘서트'보람하다'에서는 배우 남규리가 특별 게스트로 나왔다고 합니다.

 

 

 

기아 타이거즈 팬이라고 합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야구장 직관 인증, 유니폼 인증글이 자주 올라온다고 해요. 그래서 2018년 5월 19일 광주 SK전 시구자가 되었습니다. 개념 시구 모습으로 주목을 받았네요. 그리고 김선빈 선수의 1000경기 출전 기념으로 아이스크림 1000개를 관중들에게 나누어 줬습니다.

 

 

이보람 인스타 보러가기

 

 

이보람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지금도 똑같은 이목구비로 훈훈한 동안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지지 않았네요. 과거 SG워너비 채동하'와 열애설 기사가 났으나 2년 만에 전남친 채동하와 결별 소식을 전했습니다. 결별 이유 대해서는 알 수 없습니다. 그럼 씨야 이보람에 대해 살펴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정지소 프로필 과거 몸매 인스타 숏컷 나이 성형 남자친구 고향 학력 키

배우 정지소는 새롭게 시작하는 tvN 드라마 '방법'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영화 '기생충' 에서 이선균의 아들로 출연하며 한번에 스타덤에 오른 정지소이죠. 오늘은 배우 정지소 과거사진 몸

lucky04.tistory.com

 

남규리 과거 성형전 몸매 남동생 인스타 나이 남자친구 키 눈 씨야 결혼 렌즈

배우 남규리가 예능 프로그램 '온앤오프'에 출연할지도 모른다고 하네요. 지금은 '카이로스'는 미스터리 추리 스릴러 드라마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줬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남규리의 과거얼굴

lucky04.tistory.com

 

박혜원 프로필 흰 과거 성형 놀면 뭐하니 ? 소피마르소 나이 키 인스타 학력

가수 박혜원 (흰)의 근황 소식은 예능 프로 '놀면 뭐하니?' WSG 워너비 후보 김혜수, 이성경, 소피 마르소, 김고은 중 한 명이 박혜원일지도 모른다는 말에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