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혜원 흰 프로필 과거얼굴 성형 나이 인스타 몸매 키

가수 박혜원 (흰)의 근황 소식은 예능 프로 '놀면 뭐하니?' WSG 워너비 후보 김혜수, 이성경, 소피 마르소, 김고은 중 한 명이 박혜원일지도 모른다는 말에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박혜원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과거 고등학교 3학년 때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케이 2016'에 출연하여 에일리 노래 'Higher'를 불러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 당시 '인천 에일리'라는 별명도 생겼고 2018년에는 예능 프로그램 '히든싱어5 에일리 편'에 모창 능력자로 나왔다고 합니다. 그리고 대표곡은 친구라도 될 걸 그랬어, 남자가 되면 우리 좀 걸을까, 바래, 시든 꽃에 물을 주듯, 바야흐로 사랑의 계절, 대낮에 한 이별, 그대 없이 그대와 등이 있습니다.

 

프로필 본명 박혜원, 1988년 1월 1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4살입니다. 키 157cm, 혈액형 b형, MBTI ESFJ, 종교 개신교이며 학력은 인천석남중학교,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실용음악과, 동덕여자대학교 실용음악과이라고 하네요. 가족은 부모님, 남동생 2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사 뉴오더 엔터테인먼트로 데뷔 날짜는 2018년이라고 합니다.

 

대단한 가창력은 외할아버지를 닮았다고 합니다. 외할아버지가 노래를 잘부르셨다고 하네요. 남동생은 2명이 있는데 남동생은 노래를 못하는데 자신은 노래를 잘 부른다고 합니다. 노래 '시든 꽃에 물을 주듯' 4단 고음으로 놀라움을 주었다고 하네요. 평소 롤모델은 가수 박정현, 양파, 정승환이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에 '난 괜찮아 가왕 되면 다 괜찮아 진주'라는 가명으로 출연하여 가왕이되었다고 합니다.

 

 

박혜원 인스타 바로가기

 

 

박혜원 4단 고음 유튜브로 보기

 

과거 리즈 시절 이목구비를 보면 지금과 너무 똑같습니다.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면 아름다운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네요. 그리고 몸매 관리 비결은 다이어트를 하면 샐러드만 먹는다고 합니다. 상체는 말랐고 하체가 쪘다고 하는데요. 고음을 낼 때 받쳐주는 힘이 하체에서 나온다고 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가수 박혜원 (흰)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보람 과거사진 성형전 몸매 근황 결혼 남자친구 채동하 직업 씨야

씨야 이보람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슈가맨3'에 출연할지도 모른다고 합니다. 오랜만에 방송에서 씨야 무대를 볼 수 있다고 하여 많은 주목을 받고 있네요. 그래서 오늘은 씨야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