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채영


한채영


배우 한채영의 본명은 김지영이며 대구에서 태어났으나 국적은 미국입니다.

1980년 3월 17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38살이군요.

키 168cm에 몸무게 47kg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합니다.

2000년 영화로 데뷔 한 한채영

과거 모습들과 레전드 사진들 보고 가세요~ 



어린나이에 미국으로 넘어간 한채영은 

시카고에서 고등학교를 졸업했다고 합니다.

위 사진은 고등학교 졸업사진으로 예상됩니다.



이 사진 역시 고등학교 졸업앨범에 

있었던 사진인 것 같네요



미국에서 지내다 한국으로 여행을 왔다가 

인사동의 전유성 가게에 들렀다가 전유성의 눈에 띄게 되어

연예인의 길을 걷게 되었다고 하네요.



삼천리자전거 전속모델이기도 했네요

한채영씨..

입모양은 그대로네요..



한채영 성형 전 모습이라고 떠도는 사진입니다.

그나저나 팔은 엄청 얇은데 ..



쌍꺼풀이 있던 눈인지 그 부분을 모르겠네요

그것 말고는 큰 차이가 있는 건지는.. ㅎ



이 두 사진의 차이점은..?

각자 판단 하시면 될 것 같네요..



데뷔 초반 연기자의 모습

그래도 원빈과 같은 작품을 찍기도 했군요 ㅎ



큰 키에 늘씬한 몸매 답게 약간 노출이 들어간 사진들을

많이 찍기도 했습니다

바비인형이라고 불릴 정도로 인기가 많았었죠 



여신의 자태



2007년 결혼 후 육아를 하다 최근 방송에서 

다시 보기 시작 했죠.

다시금 좋은 작품들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그럼 한채영 화이팅 하시길!

항상 응원합니다 ^^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