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진실 아들 최환희가 예명 지플랫으로 가수 데뷔를 했습니다. 훈훈하게 잘 자라줬네요. 개그맨 이영자, 홍진경도 응원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최환희의 프로필, 과거사진, 학교,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과거 어린시절 사진부터 최근 근황 사진까지 한 번 보실까요?


배우 최진실, 야구선수 조성민의 첫째 장남 아들로 태어나 부모님 이혼, 부모님이 돌아가셔서 외할머니 정옥숙, 동생 최환희와 함께 살고 있습니다. 2008년에 개명하여 조환희에서 최환희가 되었습니다. 최환희는 방송 쪽에서 일을 하고 싶다고 했는데요. 이번에 예능 출연으로 꿈을 이루게 되었습니다. 여동생 최준희는 가수가 꿈이 였으나 악플에 인해 포기했다고 합니다.

밑에 최준희 최환희 남매 어린시절 사진을 보니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로 훈훈하게 잘 자라줬습니다. 눈은 엄마를 닮아 눈웃음이 매력적입니다. '인스타그램'은 찾아보려고 했지만 찾을 수가 없으며 동생 최준희의 인스타그램에서는 일상 모습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었습니다. 최환희의 인스타가 생겨 남친짤, 셀카 등 훈훈한 일상 사진들을 보고 싶네요.


본명 최환희, 국적 한국, 올해 나이 19살로 고등학교 3학년입니다. 키 178cm이며 몸무게, 혈액형, 고향 정보는 없습니다. 가족 관계는 외할머리 정옥숙, 부모님 아버지 조성민, 어머니 최진실, 여동생 최준희, 외삼촌 최진영입니다. 지금은 제주도에서 살고 있으며 학력 사항은 국제 학교 '노스 런던 컬리지어트 스쿨 제주'에 다니고 있네요. 그리고 동생 최준희 프로필은 2003년 3월 1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16살입니다. 키 170cm이며 종교 개신교이에요. 학력 사항은 숭의 초등학교 중퇴, 초등학교 졸업 검정고시 합격, 청담 중학교 졸업입니다. 밑에 인스타 사진을 보면 남자친구도 생겨 행복하게 잘 지내고 있습니다.


방송 출연작 좋은아침, 위대한 유산, 인생수업, 사랑 등이 있습니다. 배우 뺨치는 외모로 드라마와 영화에 나와도 좋을 것 같습니다. 엄마 최진실이 톱스타 배우로 최환희 연기 실력도 궁금하네요. 


연관검색어에 '최환희 대학'이 언급되어 있는데 그전에는 제주도 국제학교에 다니고 있었네요. 그리고 또 연관검색어에 '최준희 루푸스병'이라고 있는데 2019년 희귀난치병 루푸스 투병을 고백했습니다. 유튜브 활동 시작할 때 루푸스병 때문에 살이 10kg가 불어났는데 치료제 부작용이라고 합니다. 빨리 완쾌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최환희는 앞으로도 화보 모델, 광고,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할게요.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