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혜리


혜리


걸스데이 혜리의 본명은 이혜리입니다.

1994년 6월 9일 생으로 올해 나이 24살!

경기도 출생으로 키167cm 에 몸무게 50kg 혈액형은 AB형이라고 합니다

가수에서 배우로 맹활약 중인 혜리 과거모습과 레전드 사진들 보고 가세요!

 


혜리 초등학교 졸업사진 같죠?

한눈에 혜리 어린시절 사진인 줄 알아 볼 수 있겠네요 ㅎ

이목구비가 다 비슷한데 특히 코는 딱 혜리..



중학교 졸업사진 쯤 되려나요?



지금과는 다른 이미지네요 ㅎ

학생 답게 바른 이미지가 딱 보입니다 ㅎㅎ



MTM 이라는 곳에서 하는 방송에 나갔던 혜리인가 봅니다

조금 느낌은 다르지만 ㅎㅎ



고등학교 졸업식 당시 사진?



데뷔 초 사진 인가 보네요

쌍꺼풀이 없는 걸로 유명한데 화장 기술의 차이인가 봅니다



요즘은 얼굴도 엄청난 미모를 자랑 중이죠

응답하라에서 보여줬던 시골 스런 이미지는 벗고

섹시미 까지 겸비한 혜리입니다!



응답하라에서 못이룬 사랑을 현실에서 이루고 있는 정팔이와 덕선이 ㅎ

둘이 사랑 오래 가기를 바래봅니다 ㅎ



학생때 육상선수도 했었다고 하죠

그래서 허벅지 근육이 남다르다고 하며 탄탄한 하체를 자랑 합니다.

요즘은 몸매 사진으로 이슈가 되기도 하네요 ㅎ



나오는 작품마다 흥행에 성공하는 혜리!

앞으로 더욱 좋은 작품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기대해 봅니다.

그럼 혜리 화이팅 하시길!!

항상 응원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