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황정음


황정음


배우 황정음의 이름은 본명이며 1984년생으로 올해 나이 34살입니다.

서울시 출생에 키 167cm 몸무게 48kg 혈액형은 O형이라고 하네요

2001년 슈가로 데뷔 한 황정음 과거 모습들과

레전드 사진들 모아 봤습니다. 

한번 보고 가세요~~



초등학생쯤 되어 보이네요

황정음 어린 시절 인 건 알아 볼 수 있겠습니다 ㅎ



초중고 졸업 사진 인 것 같네요 ㅎ

눈 크기가.. ?



오른쪽은 대학생 쯤 되어 보이죠

예쁘네요~



흠..

본인이 맞는 건지..?

잇몸이 이 정돈 줄은 몰랐는데..



2001년 슈가로 데뷔 한 황정음

이 당시에는 아유미와 박수진이 인기라 

황정음은 큰 인기를 얻지는 못했죠



그래도 일본까지 가서 활동하는 인기 있는 그룹이였습니다.



그러다 2016년 프로골퍼 이영돈씨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사실 SG워너비의 김용준과 9년정도 공개 연예를 하기도 했었는데

안타깝게 이별을 하게 되었죠

그래도 좋은 짝을 만나 결혼에 성공하게 되어 다행입니다.



지금은 아들 하나 놓고 잘 지내고 있는 듯 보이네요

갑자기 사모님 같은 느낌이 ㅎㅎ



요즘은 육아 때문인지 방송에서 보기가 힘든데

얼른 좋은 작품으로 다시 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그럼 황정음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황정음 화이팅!

항상 응원합니다 ^^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