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예정화


예정화


예정화는 1988년 5월 23일생으로 올해 나이 30살입니다.

부산 출생이며 키 168cm 몸무게 49kg 혈액형은 O형이라고 하네요

요즘 핫 한 방송인인 만큼 과거 사진들과 레전드 사진들 모아 봤습니다.

한번 보고 가세요~~



중학교 졸업 사진 같네요

지금 얼굴은 보이진 않는 것 같습니다.

통통한 모습이 눈에 띄네요 

그리고 쌍꺼풀이 없다는 정도 ?



고등학교 졸업사진 같죠

그사이에 살도 많이 빼고 달라진 모습이 보입니다.

지금 얼굴도 보이고 예쁜 얼굴이네요 ㅎ



고3당시 수영복 입고 찍은 사진이라고 하는데

몸매는 복 받았네요 ㄷㄷ

관리도 상당히 잘 한 듯




일반인 시절 셀카 모습

이때부턴 미모가 엄청나기 시작 했습니다.



예정화는 부산에 신라대학교를 입학

그 뒤 편입을 통해 동아대학교에 들어가서 졸업을 했다고 하는군요

위 사진은 대학생 시절 사진이라고 합니다

대학생때도 인기가 엄청 났겠네요 ㄷㄷ



예정화의 시작이 되기도 했던 사격장 사진

얼굴이 안보였지만 몸매 하나로 이슈가 되었습니다




그 뒤 방송인으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었죠

일반인이라 하기엔 너무 예쁜 얼굴에 

몸매가 엄청나서 사실 몸매로 이슈가 되는 부분이 많았습니다.



비율이 ㄷㄷ;;;

엄청 나네요 ;;

키 168cm 라더니 다리가 엄청 길군요 



그리고 마블리 마동석씨와 현재 공개 커플사이입니다.

나이 차이는 17살 차이가 나지만 아직까지 잘 사귀고 있다고 하네요

아직 결혼 이야기는 없다고 하는데 

과연 결혼까지 성공할지 관심이 갑니다 



실검에 올라와도 자꾸 몸매사진으로 올라가긴 하는데

앞으로는 다양한 장르를 통해 자주 볼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예정화 항상 화이팅 하시길!

응원 합니다 ^^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