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나라


장나라


장나라는 본명을 사용중이며 

1981년 3월 18일생으로 올해 나이 37세 입니다.

서울출생으로 키163cm 몸무게 42kg 에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하네요

2001년 가수로 데뷔 한 장나라 과거 모습 보고 가세요



많이 어린시절 사진이네요 ㅎ



조금 지나니 지금 모습이 보입니다



귀엽네요 ㅎㅎ



어릴적 통통한 모습의 장나라



장나라 초등학교 졸업사진



중학교 졸업사진 ?



고등학교 졸업사진? 대학? 

이때는 뭐 얼굴이 그대로네요



통통한 시절이 또 있었네요



37살이라고 하는데 도통 나이가 드는지 알 수가 없네요 ㄷㄷ

시간이 지날 수록 더 예뻐지는 것 같습니다.

앞으로 좋은 작품으로 더 자주 볼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장나라 화이팅 하시길!!

항상 응원합니다 ^^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