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남길 프로필 과거 결혼 여친 성형 나이 인스타 이상형 장나라 모발이식 열애 리즈 키

 

배우 김남길은 SBS 연기대상에 대상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예능 '집사부일체' 사부가 되었네요. 오늘은 탤런트 김남길의 과거 사진, 결혼, 여자친구, 탈모, 나이 등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드라마 출연작 '선덕여왕'에서 비담 역으로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섹시하고 훈훈한 모습으로 뛰어난 연기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영화 출연작은 살인자의 기억법, 어느날, 판도라, 도리화가, 해적 바다로 간 산적, 공공의 적, 핸드폰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명불허전, 상어, 나쁜남자, 개인의 취향, 굿바이 솔로, 내 이름은 김삼순, 꽃피는 봄이 오면 등 수많은 작품이 있습니다.

 

 

과거 어렸을때 졸업사진 모습을 보니 상큼하고 앳된 모습입니다.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전혀 안 한 것 같습니다. 훈훈한 외모와 과거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아쉽게도 '인스타그램'은 하지 않습니다. 작은 얼굴, 큰 키로 비율이 아주 좋아 여러 패션 스타일을 잘 소화하고 있습니다.

 

 

 

본명 김남길, 생년월일 1981년 3월 13일생으로 생일 3월 13일, 만으로 실제 나이 37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강동구이며 키 183cm, 몸무게 70kg, 혈액형 AB형이네요. 학력 사항은 고일초등학교. 고덕중학교, 한명고등학교, 명지전문대학 연극영상과 중퇴,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중국어학입니다.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03년 MBC 31기 공채 탤런트이에요. 군대는 다녀왔습니다. 가족, 종교 정보는 찾을 수 가 없었습니다.

 

 

 

과거 배우 '손예진'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습니다. 드라마 '상어'로 호흡을 맞췄습니다. 열애 기사는 사실이 아니라고 했으며 친한 사이라고 하네요.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으며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배우 한지민, 김아중, 천우희, 이하늬 등 여자 배우들과 좋은 케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군대 입대 사진에 M자형 머리 헤어스타일로 탈모 논란이 있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화보, 광고 모델, 예능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약하는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영화배우 김남길의 성형전, 몸매, 프로필 등등 다양하게 알아봤습니다.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 되셨기를 기대해봅니다. 감사합니다.

 

 

2021.12.30 - [유명인] - 나는 솔로 5기 출연자 직업 인스타 나이 과거 의사 야구 영숙 정숙 인스타그램 정수 스포 solo

 

나는 솔로 5기 출연자 직업 인스타 나이 과거 의사 야구 영숙 정숙 인스타그램 정수 스포 solo

예능 프로그램 '나는 솔로 5기'가 공개되면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나는 솔로는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으로 이번에 남자 5명, 여자 5명이 나온다고 하네요. 남녀 모두 매력적인 출연진이

lucky04.tistory.com

2021.12.19 - [연예인] - 넷플릭스 솔로지옥 출연진 인스타 나이 직업 신지연 김현중 차현승 송지아 오진택 최시훈

 

넷플릭스 솔로지옥 출연진 인스타 나이 직업 신지연 김현중 차현승 송지아 오진택 최시훈

넷플릭스 리얼리티 프로그램 '솔로지옥'에는 매력적인 남녀들이 나와 화제가 되었습니다. 커플이 되면 천국도에서 데이트를 하고 그렇지 않다면 지옥도에서 시간을 보낸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

lucky04.tistory.com

2019.01.09 - [연예인] - 고현정 과거 성형전 딸 정해인 아들 인스타그램 담배 조인성 최근 리즈 결혼 전남편 정용진 이혼

 

고현정 과거 성형전 딸 정해인 아들 인스타그램 담배 조인성 최근 리즈 결혼 전남편 정용진 이혼

배우 고현정는 유보라 작가 신작 '아무도 사랑하지 않았다' 출연을 긍정적으로 검토하고 있다고 합니다. 고현정은 가난을 벗어나기 위해서 남편과 결혼한 정희주 캐릭터를 제안 받으면서 최근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