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성미는 예능 프로그램 '밥은 먹고 다니냐?'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이성미는 1세대 개그우먼으로 개그맨 이경규, 최양락 보다 선배라고 하는데 워낙 동안 비주얼에 놀라움을 주고 있네요. 오늘은 코미디언 이성미의 과거 리즈 아들 남편 조대원 폐암 근황 ;등 다양한 정보들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성미


1980년 TBC 개그 콘테스트로 연예계에 데뷔를 했습니다. 현재는 MC 활동도 하며 가족 들과 방송 프로그램에도 출연하고 있습니다. 작은 체구에 귀여운 목소리고 꼬마 개그 캐릭터를 많이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딩동댕 유치원'에도 고정 출연을 했습니다. 하지만 개그맨 사이에서는 엄격한 선배로 유명하다고 하네요.





과거 젊었을때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보다는 풋풋하고 앳된 모습으로 눈길이 갑니다. 이목구비가 똑같아서 성형 수술은 전혀 안 한 것 같습니다. 현재도 동안 미모로 귀엽고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아쉽게도 '인스타그램'은 하지 않습니다. 체구는 작지만 작은 얼굴, 긴 팔다리로 비율이 좋습니다. 그래서 여러 패션 스타일을 잘 소화하고 있습니다.





본명 이성미, 1959년 12월 25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59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부산광역시이며 키 152cm, 몸무게 39kg, 혈액형 B형이네요. 학력 사항은 동래여고, 서울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입니다. 그리고 가족 사항은 남편 조대원, 자녀 장남 아들 조은기, 장녀 첫째 딸 조은비, 차녀 둘째 딸 조은별이 있습니다. 소속사 랄랄라온으로 데뷔 시기는 1980년 TBC 개그 콘테스트입니다. 종교 개신교이에요. 가족들과 예능 '엄마가 뭐길래, 동치미, 둥지탈출 등에 같이 출연했습니다. 폐암 발병, 효심이 깊은 자녀들 모습 등으로 화제가 많았습니다.





연관검색어에 '이성미 미혼모 남편'이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1980년에 가수 '김학래'의 아이를 임신하였으며 아버지 결혼 반대로 결별 한 후 미혼모로 큰 아들을 혼자 키웠다고 합니다. 1992년 현재 남편 조대원과 결혼을 했습니다. 연관검색어 '이성미 이혼, 이성미 재혼'이라고 있는데 전남친 김학래와는 결혼을 하지 않아서 남편 조대원과 재혼이 아니라 첫번째 결혼입니다. 남편 직업은 잡지사 기자였다고 하네요. 가수 '김학래'도 파렴치한이 아니라며 이성미 해명을 한 적이 있습니다. 그럼 방송인 이성미의 과사, 김학래 이성미 해명, 전남자친구, 전남편 등등 다양하게 알아봤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