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돌 걸그룹 네이처 멤버 루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네이처 루는 SBS 예능 프로그램 '정글의법칙 in 북마리아나'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이연복 셰프와 좋은 케미를 보여주고 최고 시청률 기록도 달성했네요. 그럼 네이처 루의 과거 얼굴, 성형전, 국적, 몸매, 학력 등등 여러가지 정보들과 프로필 정보들을 한번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걸그룹 네이처 멤버로 리더라고 합니다. 9인조 다국적 걸그룹 네이처는 2018년 8월 3일 정식 데뷔를 했습니다. 데뷔 후 예능 셀럽티비 I'm Celu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정법 등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했어요. 고등학교 연습생 시절 학교를 자퇴하고 알바 등 4년 동안 힘든 생활을 했다고 하네요. 오디션 프로그램 '믹스나인'에도 참가했으나 탈락했습니다. 이후 정창환 대표를 만나서 데뷔 할 수 있었다고 해요.


네이처 루


데뷔 초 과거 사진을 보니 지금과 똑같습니다. 데뷔 한 지 얼마 안된 신인 걸그룹이라 당연 한 것 같아요. 과거 사진을 더 찾아보려고 했지만 정보를 찾을 수 가 없었습니다. 성형 수술을 했는지 정확히 알 수는 없지만 제가 보기에는 안 한 것 같습니다. 하얀 피부, 큰 눈, 오똑한 코, 도톰한 입술로 청순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스키니하고 늘씬한 몸매를 가지고 있네요. 네이처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훈훈한 셀카 사진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본명 임하영, 국적 한국, 1997년 12월 3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21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경기도 용인시이며 키 166cm, 몸무게 46kg, 혈액형 O형이네요. 소속그룹 네이처, 소속사 엔씨에이치엔터테인먼트입니다. 데뷔 시기는 2018년 네이처 싱글 앨범 '기분 좋아'이에요. 그리고 취미는 독서, 고민상담, 회뜨기이며 특기는 일본어라고 합니다. 별명은 루더라고 하네요. 가족, 종교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일본어를 잘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같은 그룹 멤버 '하루'의 통역을 해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네이처 루는 아직 신인 걸그룹이라 열애설 기사 등은 없습니다.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는 없지만 당연히 없을 것 같습니다. 네이처 그룹 멤버 이름은 새봄, 채빈, 유채, 선샤인, 오로라, 가가, 하루, 로하, 루 이렇게 9명입니다. 한국, 중국, 일본 다국적 멤버들은 다채로운 매력을 가졌습니다. 정말 사랑스러운 걸그룹입니다.





'네이처'라는 그룹 이름 뜻은 자연이라는 뜻을 가진 단어인 만큼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이 자연에서 힐링을 얻듯 대중들에게 기분 좋은 하루를 선사하겠다는 포부가 담겼다고 합니다. 예명 '루'의 뜻은 '이슬'이라는 한자 로의 중국식 발음이라고 하네요. 앞으로도 화보, 광고 모델, 콘서트, 음악방송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모습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가수 루의 과사, 남친, 학교 등등 여러가지 정보들을 알아봤습니다. 방문하신 분들에게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기대해 봅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