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예능 프로그램 '나는 솔로 5기'가 공개되면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나는 솔로는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으로 이번에 남자 5명, 여자 5명이 나온다고 하네요. 남녀 모두 매력적인 출연진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나는 솔로다 5기 출연진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여성 출연자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순자 - 키 172cm, 직업 박사 과정을 밟고 있음, 아버지가 대학교 국어국문학 교수이며 이상형은 연상이 좋고 키 큰 사람을 좋다고 하네요. 결혼하여 자녀를 빨리 낳고 싶다고 했습니다. 직장인 밴드 활동 중이며 포지션 보컬, 키보드, 기타라고 합니다. 영자 - 직업 사업가이며 이상형은 외모보다 사회적 경험이 많고 끌어갈 수 있는 가르쳐줄 수 있는 남자를 선호한다고 하네요. 정순 - 이상형 덩치 있고 까무잡잡한 스타일이라고 합니다. 정숙 - 하얗고 여백이 많은 배우 '정일우' 같은 사람이 이상형이라고 하네요. 영숙 - 청순한 비주얼로 많은 관심을 받았고 어머니가 교장 선생님이라고 합니다. 정자 - 솔직한 매력이 있고 사랑스러운 미소가 매력적이네요.

 

 

남성 출연자 영수 - 직업 의사이며 현재 병원 부원장이라고 합니다. 영식 - 직업 치과의사로 경상북도 예천에 병원이 있다고 하네요. 정수 - 과거 야구 선수 활동을 한 것 같으며 평소에도 운동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특전사 출신으로 직업 군인 활동을 했습니다. 영철 - 축구선수 손흥민 닮은꼴 얼굴이며 연애 스타일은 돌직구 스타일이라고 하네요. 

 

 

영호 - 경제적인 능력은 아버지 도움으로 본인 명의의 건물이 있다고 합니다. 결혼 성사시 아파트 계약을 한다고 하네요. 정식 - 이상형은 키 큰 여자로 선호하는 키는 165cm~169cm라고 합니다. 그리고 현재 나는 SOLO 5기 출연자 모두 비주얼, 능력이 뛰어나다고 하는데요. 첫인상 선택에서는 여성 출연자 정자, 영숙, 순자가 선택을 받았다고 하네요.

 

 

현재 나는 솔로 5기 1회라서 자기소개를 하지 않았습니다. 학교, 고향, 나이, 키, 학력, 직업, 부모님, 집안 아직 미공개라고 하네요. 인스타그램 계정 주소도 알려지지 합니다. 그리고 정숙, 정순은 나는 솔로 촬영 장소에 함께 와서 자매 아님 직장 동료 오해를 받고 있습니다. 이번 나는 솔로 5기 촬영지는 대부도이며 남성 출연자는 대전, 군산, 경북, 천안, 전주, 청주, 아산에서 왔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나는솔로 5기 출연진 정보를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2021.12.19 - [연예인] - 넷플릭스 솔로지옥 출연진 인스타 나이 직업 신지연 김현중 차현승 송지아 오진택 최시훈

 

넷플릭스 솔로지옥 출연진 인스타 나이 직업 신지연 김현중 차현승 송지아 오진택 최시훈

넷플릭스 리얼리티 프로그램 '솔로지옥'에는 매력적인 남녀들이 나와 화제가 되었습니다. 커플이 되면 천국도에서 데이트를 하고 그렇지 않다면 지옥도에서 시간을 보낸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

lucky04.tistory.com

2021.12.30 - [유명인] - 러브마피아 출연진 인스타 나이 직업 이현주 지현석 양소의 김가의 홍찬비 커플 과거 성형

 

러브마피아 출연진 인스타 나이 직업 이현주 지현석 양소의 김가의 홍찬비 커플 과거 성형

예능 프로그램 '러브 마피아'에는 매력적인 남녀가 출연한다고 합니다. '러브 마피아'는 기존 연애 프로그램과 다르다고 하는데요. 러브마피아는 추리 연애 프로그램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

lucky04.tistory.com

2021.12.15 - [연예인] - 아이즈원 장원영 프로필 과거 성형 인스타 언니 국적 쌩얼 실물 아이브 나이 키 엄마 남동생

 

아이즈원 장원영 프로필 과거 성형 인스타 언니 국적 쌩얼 실물 아이브 나이 키 엄마 남동생

아이즈원 장원영은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나오면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면서 더욱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아이브 장원영에 대해 알아보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