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애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러브캐처 인 서울'은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여성 출연자 이하늘은 아름다운 비주얼과 다양한 매력을 보여준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러브캐처3 이하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러브캐처 인 서울' 출연자는 9명으로 남자 5명, 여자 4명입니다. 먼저 남성 출연자 이름은 정수원, 윤정우, 강원재, 안지민, 서재형이라고 하네요. 또 여성 출연자 이름은 이여민, 양지민, 이하늘, 이인성입니다. 남성 여성 출연자 모두 훈훈한 비주얼과 매력적인 성격을 가졌다고 하는데요. 누가 커플이 될지 너무 궁금합니다. 그리고 상금이 목적인 출연자는 누군인지도 궁금하네요.

 

 

'러브캐처 인 서울' 첫번째 미션은 남자 캐처가 여자 캐처를 에스코트하고 러브캐처 숙소에 입성하는 것이라고 하네요. 또 출연자 이름은 진짜이지만 다른 프로필 정보는 거짓으로 말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하늘의 프로필은 진짜일지 가짜일지 아직 모른다고 하네요. 이하늘은 '정수원'에서 호감을 보였으나 러브캐처 시그니처 커플 챌린지 화보 촬영은 양지민과 함께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인스타그램 사진에서 평소 일상 모습과 사랑스러운 셀카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프로필 본명 이하늘, 나이 27살이며 직업은 요식업 대표입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키 171cm이며 고향, 학력 학교, 혈액형, 몸무게 정보는 현재 미공개이네요. 그리고 이하늘은 남자가 적극적인 대시가 있어야 남자에게 마음이 간다고 합니다. 또 자신을 이끌어줬으면 좋겠다고 했습니다.

 

 

러브캐처 시즌3 출연자 나이는 이인성 26살, 정수원 29살, 안지민 30살, 윤정우 32살, 강원재 23살, 서재형 32살, 양지민 21살, 이여민 26살입니다. 그리고 이하늘은 당연히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유무는 남친은 없는 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은 러브캐처 인 서울 이하늘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