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즈원 장원영은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나오면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면서 더욱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아이브 장원영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로필 본명 장원영, 국적 한국, 2004년 8월 3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17살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촌동이며 키 173cm, 혈액형 O형이라고 하네요.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언니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서울신용산초등학교, 용강중학교 중퇴, 중학교 졸업 학력 검정고시,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실용음악과이며 몸무게 정보는 미공개입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로 2018년 아이즈원 미니 1집 앨범이 데뷔라고 했습니다.

 

 

걸그룹 IVE 멤버로 포지션 보컬이라고 하네요. 어린 시절에는 가수에 관심이 없었다고 합니다. 그 당시에는 공부를 잘해서 변호사가 꿈이었다고 하네요. 그러나 초등학교 6학년 시절에 길거리 캐스팅으로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연습생 생활을 했다고 합니다. 이후 2018년 오디션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 48'에 참가하여 최종 우승을 하였습니다. 걸그룹 '아이즈원' 센터가 되면서 큰 사랑을 받게 되었다고 하네요.

 

 

실제 성격은 낙천적이고 밝은 성격이라고 합니다. 태어났을 때부터 애교를 많다고 하네요. 그리고 프듀48 지원 당시 교정기를 끼고 있었다고 합니다. 2019년까지 착용을 했다가 2021년 교정이 끝나서 유지창치를 한다고 하네요. 쌩얼, 실물이 이쁜 연예인으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이목구비가 너무 똑같습니다. 성형 수술은 당연히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사랑스러운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네요. 인스타그램에서는 평소 일상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남자친구 유무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이상형은 대화가 잘 통하는 사람이 좋다고 했습니다. 오늘은 아이즈원 장원영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