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고현정는 유보라 작가 신작 '아무도 사랑하지 않았다' 출연을 긍정적으로 검토하고 있다고 합니다. 고현정은 가난을 벗어나기 위해서 남편과 결혼한 정희주 캐릭터를 제안 받으면서 최근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고현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본명은 고현정이며 1971년 3월 2일 생으로 만으로 나이 47살입니다. 고향은 전라남도 화순군 능주면 원지리이라고 합니다. 키 172cm, 몸무게 55kg, 혈액형 A형이며 가족은 남동생 고병철, 자녀 딸 정해인, 아들 정해찬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서울북성 초등학교, 아현 중학교, 시온 고등학교, 동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 고려대학교 대학원 영어영문학과이네요. 소속사는 아이오케이컴퍼니로 데뷔는 1989년 제 33회 미스코리아 선이라고 해요. 종교는 불교입니다.


고현정

과거 리즈 시절 얼굴을 보니 뛰어난 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과거 예능 프로그램 '고쇼'에서 성형 수술을 고백했습니다. 고쇼에 출연한 최화정이 "예전에 구내식당에서 밥을 같이 먹는데 고현정이 쌍꺼풀 수술을 해서 자국이 났더라"라며 눈 했냐고 물어보자 고현정은 "언니 저 코성형도 했어요"이라고 시원하게 말했습니다. 당당한 모습이 정말 멋지네요. 평소에도 다이어트 등 자기 관리를 잘하는 배우입니다.


고현정은 드라마 '모래시계'를 종영하고 전남편 신세계 그룹 부회장 정용진과 결혼식을 올린 적 있습니다. 그 당시 은퇴 선언을 했습니다. 이후 아들 정해찬, 딸 정해인을 출산했습니다. 결혼 생활을 하다가 이혼을 했습니다. 이혼사유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지금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이혼 후 배우 '조인성'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사실이 아니였습니다. 두 사람은 드라마 '디어 마이 프렌즈, 봄날에서 같이 호흡을 맞춘 적이 있네요.


연관검색어에 '고현정 담배 강의, 고현정 강의실 흡연'이 언급되어 있는데 고현정이 교수 재직할 때 강의를 들었던 학생이 말하기를 고현정이 수업 시간에 담배를 피웠다고 하네요. 해당 글은 현재 삭제된 상태라고 합니다. 그리고 고현정은 아름다운 미모와 쭉 뻗은 각선미, 글래머러스하면서도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특히 변치 않은 동안 미모로 좋은 피부로 유명합니다. 아쉽게도 '인스타그램'은 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드라마에서 항상 코트, 원피스 등 패션 스타일이 인기 많습니다.


최근 모습 근황을 화보 모델 활동이나 드라마에서 볼 수 있어 기대가 많습니다. 지금까지 여러 드라마 출연작이 히트를 쳤으며 이번 드라마에서도 대박 나길 바랍니다. 앞으로도 화보, 광고, 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모습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오늘은 탤런트 고현정의 고향, 성형 전후, 몸매 등등 다양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모두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