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변요한은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자산어보'에 주연배우로 출연을 합니다. 뛰어난 연기력을 가지고 있는 변요한이 이준익 감독의 영화에 출연해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개봉이 너무 기대가 되네요.오늘은 변요한의 프로필 과거, 리즈, 나이, 여자친구, 키, 고향, 종교, 배정남 등등 다양한 정보들을 하나씩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본명은 변요한이며 생년월일 1986년 4월 29일으로 생일 4월 29일, 만으로 나이 35살입니다. 고향은 인천광역시라고 하네요.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1명이 있습니다. 키 175cm, 몸무게 67kg, 혈액형 B형이며 학력은 선학 중학교, 제일 고등학교,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입니다. 그리고 소속사는 사람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1년 단편영화 '토요근무'이네요. 종교는 개신교입니다. 군대는 군 복무을 마쳤으며 육군 예비역이네요. 여러 독립영화, 단편영화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쌓아온 배우입니다. 독립영화는 30개 이상 했다고 하네요.

 

변요한1

과거 어린시절 얼굴을 보니 너무 귀엽고 이쁜 얼굴입니다. 이목구비가 똑같아서 성형 수술은 전혀 안 한 것 같습니다. 드라마 '미생'에서 한석율 역으로 호평을 받으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 드라마로 얼굴을 알리고 드라마, 영화 등에서도 활발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영화 출연작은 별리섬, 하루,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마돈나, 소셜포비아, 들개, 우는 남자, 감시자들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육룡이 나르샤, 구여친클럽, 뱀파이어 검사 시즌2 등이 있습니다. 예능, 화보,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도 활약하는 모습을 보고 싶습니다.

 

홍콩배우 장국영을 닮은 외모로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변요한의 SNS에 장국영을 추모하는 글을 올려 화제가 많았습니다. 정말 많이 닮았네요. 훈훈한 잘생긴 외모와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남친짤 등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 많이 볼 수 있습니다. 특히 수염 난 모습은 보면 수염을 정말 잘 소화하고 있어요. 자신만의 자연스럽고 편안한 모습들이 눈길이 갑니다. 첫 팬미팅 '히든 트랙' 티켓이 오픈하자마자 매진도 되었습니다. 실물은 더욱 멋진 모습이겠죠.

 

과거 아버지가 연기자를 반대하여 유학을 간 적이 있습니다. 유학에서 돌아와 한예종을 24살 늦은 나이로 진학했습니다. 20대 초반 길거리 캐스팅된 적도 있네요. 그리고 과거 2014년 배우 김고은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있습니다. 김고은, 변요한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출신으로 학교 선후배 사이라고 합니다. 김고은은 변요한과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라고 했습니다. 변요한은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이상형 스타일은 할리우드 배우 레이첼 맥아담스라고 하네요.

 

 

연관검색어에 '변요한 결혼'이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결혼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다른 연관검색어에는 '변요한 신혜선 열애'라고 있는데 이것도 사실이 아닙니다. 그리고 변요한의 차기작 영화는 '별리섬'으로 주인공 한기탁 역을 맡았으며 배우 공승연, 박희순 등과 함께 출연하는 코미디 영화라고 하네요. 어떤 영화일지 기대가 됩니다. 그럼 오늘은 탤런트 변요한의 여친, 군대, 프로필 등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봤습니다. 모두에게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