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근 예능 골목식당에 고정으로 출연하며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는 조보아. 많은분들이 조보아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갖고 있는 상황이죠. 그래서 오늘은 조보아 과거 모습은 어땠는지 ~ 성형을 한 얼굴인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조보아 성형전 후 과거모습 비키니 몸매 등 어떤 변화들이 있었는지 한번 살펴보도록 할께요~~

 

 

조보아의 본명은 조보윤 이며 1991년생입니다. 올해 나이는 28살 되겠네요~~ 대전광역시 출신이며 키는 165cm고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합니다. 조보아는 어릴 때부터 미모가 뛰어나기로 유명하였습니다.

 

 

 

조보아 어린시절 사진이라고 합니다. 지금이랑 완전 똑같은 데다가 미모가 상당하네요 이 정도면 전혀 성형 의혹은 없을 것 같은데요. 부모님들의 얼굴이 궁금해 질 지경입니다 ㄷㄷㄷ. 눈도 크고 코도 오똑하니 입 모양도 너무 예쁘네요~~ 과연 이대로 계속 잘 컸을지..

 

 

 

조보아 학생일 때 졸업 사진들입니다. 그대로 잘 커서.. 학창 시절에도 엄청난 인기가 있었을 것으로 예상되네요. 거의 뭐 날 때부터 연예인이 되려고 태어난 게 아닐까~~ 할 정도의 얼굴입니다. 다른 학교 남학생들이 보러 오고 했을 것 같아요..안 봐도 뻔한 ㅎㅎ

 

 

 

판단은 각자가 하시겠지만 어릴 적 얼굴이 그대로 있어서 저는 성형을 안 하지 않았나 싶습니다.. 영화 가시로 데뷔하며 노출을 하기도 해서 많은 분들이 영화를 다시 볼 정도로 조보아의 인기가 대단한데요. 앞으로 연기자 조보아로써도 자주 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제 느낌엔 자주 볼 수 있지 싶습니다~~ ㅎㅎ 오늘 조보아 과거 모습 등 알아보는 시간이 되었기를 바래봅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