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래퍼 마이크로닷은 MBC 예능 프로그램 '나혼자산다'에 출연하여 매력넘치는 모습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부모님 사기 논란으로 마이크로닷은 '나 혼자 산다'에서 공개한 집도 처분하고 잠적도 했는데 최근 부모님은 실형을 받았고 친형 산체스가 접견을 간다고 하네요. 그리고 배우 홍수현과 결별 소식을 전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마이크로닷 과거얼굴, 군대, 가족사 등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마이크 로닷 본명은 신재호이며 1993년 11월 21일 생으로 만으로 나이 24살입니다. 고향은 충청북도 제천시이네요. 국적은 뉴질랜드, 한국으로 복수 국적이며 키 174cm입니다. 가족은 부모님, 첫째 형, 둘째 형 산체스-신재민이 있습니다.소속사는 CULTURE THINK이며 학력은 오클랜드 공과대학교 경영학 법학 학사이네요. 데뷔는 2006년 올블랙 싱글 앨범입니다. 군대는 아직 가지 않았습니다. 별명은 마닥, 마닷으로 너무 귀여운 모습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마이크로닷1

과거 얼굴을 보니 개구쟁이 같은 모습이 눈길이 가네요.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프로그램 '쇼미더머니 4'에 출연하여 이름을 알렸습니다. 직업은 래퍼 겸 PD이며 한국 힙합씬에서 가장 영향력이 있는 Dok2와 함께 '올블랙'이라는힙합 듀오를 했습니다. 유명한 래퍼 도끼와 함께 했죠. 요즘에는 예능 '도시어부'에서 낚시광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귀여운 얼굴과 다르게 탄탄한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운동이 취미이며 축구도 좋아한다고 하네요.


마이크로닷2

마닷은 배우 홍수현과 열애설이 났습니다. 지금 공개 연애 중이며 홍수현이 38살로 두 사람의 나이차이는 12살 차이가 납니다. 여자친구 홍수현은 훈훈하고 아름다운 동안 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마닷, 홍수현 잘 어울리는 커플이었나 결별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 평소 일상 모습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가 있습니다. 


마이크로닷3

마닷은 방송에서 슬픈 가족사를 밝힌 적이 있습니다. 과거 뉴질랜드에 이민을 갔는데 사기를 당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2년 동안 수제비를 먹었다고 하네요. 원래 돈이 많았는데 아버지가 집을 한 번에 다섯 채를 사려다가 친척에게 사기 당했다고 해요. 지금은 이 말이 사실인지 궁금하네요. 부모님은 현재 뉴질랜드 집, 식당을 처분했다고 하네요. 형 산체스는 브랜뉴뮤직 소속 실력파 가수로 3인조 그룹 팬텀 멤버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가수 마닷의 국적, 과거사진, 여친, 부모 사기 등등 유익한 시간 되셨기를 바래봅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