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유아인 프로필 근황 키 결혼 수입 재산

1. 배우 유아인 프로필
2. 유아인 과거 가수 준비를 한 사연
3. 유아인 과거얼굴과 교통사고, 집안
4. 유아인 결혼, 열애설과 실제 성격
5. 유아인 인스타그램

 

배우 유아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드라마 '종말의 바보'에서 하윤상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논란 후 재편집한 후 공개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유아인의 종말의 바보 윤상, 과사, 작품활동, 여친, 최근영상, 머리, 참여 영화 및 TV 프로그램, 부모, 필모그래피 등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유아인 프로필

본명 - 엄홍식, 국적 - 한국

 

나이 - 1986년 10월 6일생 37살

 

고향 - 대구광역시 남구

 

키 - 179cm, 몸무게 - 71kg, 혈액형 - A형

 

가족 - 아버지, 어머니, 누나 2명

 

학력 - 대구남덕초등학교, 상인중학교, 서울미술고등학교 서양화 중퇴, 고등학교 졸업 학력 검정고시 합격, 단국대학교 공연영화학, 건국대학교 예술학

 

소속사 - UAA

 

데뷔 - 2003년 광고 모델

 

MBTI - INTP, 종교 - 무종교

 

군대 - 병역면제

 

유아인 과거 가수 준비를 한 사연

직업 - 탤런트, 영화배우,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배우가 된 계기 - 학창 시절 길거리 캐스팅이 되었습니다. 그 당시 노래 트레이닝을 받으면서 가수 준비를 하였다고 하네요. 하지만 재능이 없다는 말을 듣고 시련을 겪었다고 합니다. 이후 드라마 '반올림' 오디션을 보게 되었고 배우 활동을 하게 되었습니다.

 

주목을 받게 된 계기 - 2004년 드라마 '반올림'에서 유아인 역을 맡아 큰 주목을 받았고 드라마 성균관 스캔들, 육룡이 나르샤, 영화 완득이, 베테랑, 사도 등에 출연하면서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하네요.

 

본명 아닌 예명 쓰는 이유 - 본명이 연예인 이름이라고 하기에 너무 구수해서 상큼한 이름으로 지어보자고 매니저가 권유해서 이름을 바꿨다고 합니다.

 

kbs2 반올림
kbs2 반올림
kbs2 성균관 스캔들
sbs 육룡이 나르샤

유아인 과거얼굴과 교통사고, 집안

리즈 시절 - 과거 데뷔 초 비주얼을 보면 변함없는 얼굴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 사진을 봐도 매력적인 동안 얼굴, 근육질 복근,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교통사고 - 어렸을 때 교통사고를 크게 당한 적이 2번이 있다고 합니다. 2번 모두 큰일 날 뻔한 사고로 한동안 엄마에게 업혀서 학교 등교를 했다고 하네요.

 

집안 - 대구광역시에서 3남매 중 막내로 태어났습니다. 학창 시절 질풍노도의 시절을 겪었지만 배우 데뷔 후 28살 어린 나이에 부모님 집을 사드렸고 최고급 차까지 선물해 드렸다고 합니다. 유아인 아빠는 처음 연예계 활동을 반대했지만 지금은 배우로서 인정을 해주신다고 하네요.

 

유아인 결혼, 열애설과 실제 성격

결혼 - 미혼

열애설 - 과거 배우 '송혜교', 배우 '정유미', 가수 '아이유'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으나 사실이 아니라고 합니다. 

여자친구 여부 - 비공개

이상형 - 과거 한 인터뷰에서 말하기를 솔직하고 당당한 모습이 세련된 여자라고 했습니다.

 

성격 - 한 인터뷰에서 자신과 가장 많이 닮은 캐릭터로는 드라마 '지옥' 배영재 캐릭터로 불평불만이 많은 배영재가 실제 자신의 성격이 닮았다고 했습니다. 또 섬세하고 내성적이고 낯을 가리는 편이라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유아인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유아인 인스타 바로가기

 

 

 

배우 김지원 프로필 과거 성형 남친 결혼 열애 근황 본명 키 필모그래피 유연석

배우 김지원 프로필 과거 성형 열애 남친 결혼 1. 배우 김지원 프로필 2. 김지원 검정고시를 본 사연 3. 김지원 과거얼굴과 반전 성격 4. 김지원 배우 유연석과 열애설, 연애 스타일 5. 김지원 인스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