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변우석 프로필 대학 연애 여자친구 출연작

1. 배우 변우석 프로필 
2. 변우석 모델 활동과 승무원 친누나
3. 변우석 어린 시절 얼굴과 성격, 여친
4. 변우석 아이돌 그룹 라이즈 앤톤 팬
5. 변우석 인스타그램

 

배우 변우석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에서 매력적인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극 중 과거에는 자감고등학교 수영부 수영선수, 미래에는 아이돌 그룹 이클립스 보컬 가수 류선재 역을 맡는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변우석의 과사, 최근영상, 집안, 작품활동, 재산, 필모그래피, 유튜브, 참여 영화 및 TV 프로그램, 실제 키 등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변우석 프로필

본명 - 변우석, 국적 - 한국

 

고향 - 경기도 파주시

 

나이 - 1991년 10월 31일 32살

 

가족 - 아버지, 어머니, 누나

 

키 - 189cm, 몸무게 - 73kg, 혈액형 - A형

 

종교 - 가톨릭, MBTI - ESTP

 

군대 - 대한민국 육군 제37보병사단 병장 만기전역

소속사 - 바로엔터테인먼트

 

데뷔 - 2016년 드라마 '디어 마이 프렌즈'

 

학력, 학교 - 비공개

 

변우석 모델 활동과 모델 겸 승무원 친누나

직업 - 모델, 탤런트, 영화배우

 

배우가 된 사연 -  모델이었던 친누나의 영향을 받아 자연스럽게 연기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고 이후 대학교에서 연기를 전공했다고 합니다. 그러나 소속사를 찾는 과정에서 모델 활동을 먼저 시작했다고 하네요. 이후 드라마 '디어 마이 프렌즈' 출연하면서 본격적으로 배우가 되기로 마음먹었다고 합니다.


친누나 - 변우석 누나는 과거 모델 활동을 했습니다. 모델 관련 일을 그만두고 승무원이 되었다고 하네요. 남매 모두 키가 크다고 합니다.

 

변우석 어린 시절 얼굴과 성격, 여친

리즈 시절 -항상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최근 인스타 사진을 보니 잘생긴 동안 얼굴, 근육질 복근,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성격 - 밝고 활발한 성격, 겉으로 표현하는 성격, 슬럼프, 고민이 있으면 긍정적으로 빠져나오는 편

 

결혼 - 미혼(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음)
여친 여부 - 비공개

이상형 - 현명하고 자기 주관이 뚜렷한 여자

연애 스타일 - 누군가를 좋아하면 미친 듯 좋아해서 올인하는 스타일

 

변우석 아이돌 그룹 라이즈 앤톤 팬

좋아하는 연예인 - 아이돌 그룹 '라이즈' 앤톤 팬, 앤톤 닮은꼴 얼굴

 

변우석은 라이즈 앤톤을 닮았다는 말을 듣고 너무 좋았다고 합니다. 만나보고 싶다고 생각했는데 시상식에서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생겨 너무 기뻤다고 하네요. 앤톤은 2004년 3월 21일생으로 20살이라고 합니다. 윤상 아들로 아이돌 가수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영화, 화보 모델, 드라마 등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변우석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변우석 인스타 바로가기

 

 

 

김혜윤 프로필 정보 나이 과거 성형전 몸매 고향 학력 가족 인스타 열애 키

배우 김혜윤은 금토드라마 'SKY캐슬' 에서 강예서 역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이기적이고 못된 성격 캐릭터로 비호감이 될 수도 있지만 예서 역을 잘 소화를 하여 응원을 받고 있습니다. 그럼 신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