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전혜원 프로필 부모 친동생 집안 남동생 인스타 부산

1. 배우 전혜원 프로필
2. 전혜원 주목받은 이유와 근황
3. 전혜원 학창 시절과 부모님
4. 전혜원 남친 여부와 집안, 형제
5. 배우 전혜원 인스타그램

 

배우 전혜원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다양한 드라마에서 활약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탤런트 전혜원의 과사, 최근영상, 아빠, 작품활동, 졸업사진, 필모그래피, 남매, 최근소식 등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전혜원 프로필

본명 - 전혜원, 국적 - 한국

 

고향 -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키 - 164cm, 몸무게 - 43kg, 혈액형 - A형

 

가족 - 아버지, 어머니, 동생 1명

 

학력 - 대명여자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교 공연학부 연기전공

 

소속사 - 와이원엔터테인먼트

 

데뷔 - 2015년 영화 '0000'

 

MBTI - INTP, 종교 - 비공개

 

전혜원 주목받은 이유와 근황

직업 - 탤런트, 영화배우

 

주목받은 이유 - 2020년 드라마 '여신강림'에서 박새미 역을 맡아 큰 주목을 받았고 2021년 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에서 박향기 역을 맡아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줬습니다. 2023년에는 드라마 '연인'에서 소현세자빈 강빈 역을 맡아 제대로 감정 연기를 보여줬다고 하네요. 

 

근황 - 2024년에는 드라마 '손해 보기 싫어서'에서 권이린 역을 맡았으며 배우 '신민아'와 호흡을 맞춘다고 합니다. 

 

mbc 연인
mbc 연인

전혜원 학창 시절과 부모님

전혜원을 부산에서 살다가 학교 때문에 서울로 가게 되었다고 합니다. 7살부터 중학교 3학년까지 발레리나를 꿈꾸며 발레를 하였는데 부상으로 인해 그만두었다고 하네요. 이후 엄마 권유로 연기를 하게 되었습니다. 연기학원을 다니면서 연기에 흥미를 느끼게 되었고 고등학교 2학년 때부터 단편영화를 찍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현재 부모님은 부산에 살고 계시며 딸 전혜원은 따로 떨어져 서울에 산다고 하네요. 형제 유무는 남동생 1명으로 남동생과 나이차이 1살 차이라고 합니다. 취미는 노래방 가기로 부산에 사는 동생이 놀러 오면 노래방을 자주 간다고 하네요.

 

전혜원 남친 여부와 집안, 형제

결혼 - 미혼(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음)

남자친구 여부, 이상형 - 비공개

 

집안 - 전혜원은 집에서 철없는 딸이라고 합니다. 엄마와 싸우고 화해하고 쇼핑하러 간다고 하네요. 남동생, 아빠랑도 잘 지내지며 장녀지만 부담감은 없다고 하네요. 남동생 1명이 있는데 잔소리를 거의 하지 않고 일이 있으면 술먹으면서 서로에 대한 고민을 나눈다고 합니다. 한 살 차이라 친구처럼 지낸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영화, 예능, 화보 등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전혜원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전혜원 인스타 바로가기

 

 

 

배우 유아인 프로필 근황 키 MBTI 결혼 집안 고향 부모 가족 학력 본명 누나 재산

배우 유아인 프로필 근황 키 결혼 수입 재산 1. 배우 유아인 프로필 2. 유아인 과거 가수 준비를 한 사연 3. 유아인 과거얼굴과 교통사고, 집안 4. 유아인 결혼, 열애설과 실제 성격 5. 유아인 인스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