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우진 프로필 결혼 아내 짝눈 리즈 연애 아빠

1. 배우 연우진 프로필
2. 연우진 배우가 된 특별한 사연과 실제 성격
3. 연우진 과거얼굴과 다이어트, 복근
4. 연우진 결혼, 여친과 집안, 아버지
5. 연우진 인스타그램

 

배우 연우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다양한 드라마에서 활약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연우진의 참여 영화 및 TV 프로그램, 과사, 최근영상, 여친, 작품활동, 집안, 재산, 와이프, 부인, 필모그래피 등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연우진 프로필

본명 - 김봉회, 국적 - 한국

 

나이 - 1984년 7월 5일 39살

 

고향 - 강원도 강릉시

 

키 - 185cm, 혈액형 - AB형

 

학력 - 강릉고등학교, 세종대학교 토목환경공학

 

가족 -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김대회

 

데뷔 - 2009년 영화 '친구사이?'

 

소속사 - 점프엔터테인먼트

 

군대 - 대한민국 육군 병장 만기전역

 

MBTI - ISFP, 종교 - 비공개

 

 

연우진 배우가 된 특별한 사연과 실제 성격

직업 - 탤런트, 영화배우

 

배우가 된 계기 - 대학시절 영화 '색계'를 보고 다음 날 학교에 가지 못했다고 합니다. 양조위 연기를 보면서 배우를 꿈꾸게 되었다고 하네요. 토목 공학과를 전공하였지만 항상 연기에 대한 욕심이 컸고 이쪽 길만을 걸어왔다고 합니다. 그리고 양조휘 배우와 실제로 만난 적이 있는데 눈빛에서 느껴지는 온기를 잊을 수가 없었다고 하네요. 

 

성격 - 낯을 가리고 수줍음이 많다고 합니다. 조용한 성격이지만 친해지면 장난도 잘 치고 농담도 잘 한다고 하네요. 

 

영화 친구사이?

연우진 과거얼굴과 다이어트, 복근

리즈 시절 - 과거 리즈 시절 비주얼을 보면 상큼한 미소가 돋보입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최근 인스타 사진을 보니 매력적인 동안 얼굴,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유지한다고 하네요. 

 

다이어트 - 연우진은 영화 '인민을 위해 복무하라'에서 무광 역을 맡기 위해 태닝도 하고 다이어트도 했다고 합니다. 다이어트 방법은 순두부를 먹고 커피를 먹으면서 다이어트를 했다고 하네요. 간헐적 단식이 잘 맞아 12시간 이상 공복을 유지했다고 합니다.

 

연우진 결혼, 여친과 집안, 아버지

결혼 - 미혼(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음)

여자친구 여부 - 비공개

이상형 - 마음에 들면 나이차이는 상관없다고 했으며 친구 같은 여자가 좋다고 했습니다. 외모적으로는 동양적인 선을 가진 사람에게 끌린다고 하네요. 

 

집안 - 연우진은 2023년 아버지 작품으로 전시회를 열었다고 합니다. 연우진 부친 김재명은 작가로 2012년 10월 6일 지병으로 돌아가셨다고 하네요. 아버지는 과거 미술선생님이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드라마, 화보, 영화 등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연우진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연우진 인스타 바로가기

 

 

 

배우 장승조 프로필 결혼 아내 린아 아들 주름 다이어트 동안 실물 유도 김재중 근황

장승조 프로필 아내 린아 다이어트 유도 1. 배우 장승조 프로필 2. 장승조 주목을 받게 된 계기와 과거얼굴 3. 장승조 아내 린아와 러브스토리 4. 아내 린아 프로필, 과거얼굴 5. 장승조 인스타그램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