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신양 프로필 재산 와이프 논란 인성 루머 거지

1. 배우 박신양 프로필
2. 박신양 집안과 공백기 시절
3. 박신양 과거얼굴과 투병 생활, 성격 변화
4. 박신양 아내 백혜진과 러브스토리, 딸 직업
5. 박신양 인스타그램

 

배우 박신양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 유퀴즈 온더 블럭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나왔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박신양의 과사, 작품활동, 배우자, 최근영상, 병, 건강, 수입, 필모그래피, 출연료, 이혼, 그림 가격, 출연정지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SBS 쩐의 전쟁

배우 박신양 프로필

본명 - 박신양, 국적 - 한국

 

고향 - 서울특별시

 

나이 - 1968년 11월 1일 56살

 

가족 -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아내 백혜진, 딸 박승채

 

학력 - 서울송정초등학교, 경서중학교, 광성고등학교, 동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쉐프킨 연극대학교

 

키 - 178cm, 몸무게 - 68kg, 혈액형 - B형

소속사 - 씨너지인터내셔널 이사

 

데뷔 - 1995년 영화 '유리'

 

종교 - 불교, MBTI - 비공개

 

sbs 쩐의 전쟁
sbs 싸인

박신양 집안과 공백기 시절

직업 - 탤런트, 화가, 영화배우, 연극배우

 

배우가 된 사연 - 집안, 가족 대부분이 이과 계통에 종사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자신도 이과에 속해 있어 대학 입학 당시 건축과에 진학하려고 했는데 친구가 '연극영화과에 갈래?'라고 권유를 했다고 하네요.

 

친구의 단순의 권유가 배우 활동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배우 '김혜수'가 학교 후배인데 'TV 출연도 하시냐'라고 물어서 오디션을 보러 가게 되었고 드라마 '사과꽃 향기'에 출연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공백기 - 2019년 드라마 '동네 변호사 조들호2'를 촬영하고 연기 활동을 중단했다고 합니다. 10년 동안 그림에만 몰두했고 개인전, 전시회를 열게 되었다고 하네요. 현재 그림 판매는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tvn 유퀴즈 온더 블럭
영화 약속

박신양 과거얼굴과 투병 생활, 성격 변화

리즈 시절 - 항상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최근 인스타 사진을 보니 매력적인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투병 생활 - 갑상선항진증으로 투병생활을 했으며 그 당시 하루에 30분도 서 있지 못할 때도 있었다고 합니다. 현재 몸 상태는 많이 회복되었다고 하네요.

은퇴설 - 배우 은퇴는 하지 않았으며 좋은 캐릭터가 있다면 열심히 검토한다고 합니다. 

 

성격 - 일에 있어서는 완벽을 추구하는 스타일이었지만 갑상선 기능을 제거하면서 호르몬 생성 기능에도 영향을 미쳐 성격이 침착해졌다고 하네요.

 

박신양 아내 백혜진과 러브스토리, 딸 직업

결혼 - 기혼(2002년 지금의 아내 백혜진과 결혼식)

 

러브스토리 - 아내 백혜진과는부산 피트니스센터에서 처음 만났다고 합니다. 그렇게 아내 백혜진을 만나게 되었고 첫눈에 반해 같이 식사를 하고 싶다는 말을 했다고 하네요. 박신양은 아내를 만난 것이 자신의 인생 최고의 선택이라고 했습니다. 

부인 백혜진과 나이차이 - 13살 차이

자녀 - 딸 1명

딸 박승채 나이 - 2003년, 학력 - 미국 뉴욕에서 심리학 전공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영화, 드라마 등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배우 박신양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과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박신양 인스타 바로가기

 

 

 

송하윤 프로필 과거 성형전 졸사 MBTI 남친 결혼 대학 얼짱 과사 고등학교 실물 김별

송하윤 프로필 졸업사진 대학 얼짱 남친 실물 1. 배우 송하윤 프로필 2. 송하윤 배우가 된 특별한 사연 3. 송하윤 과거 리즈 시절과 실제 성격 4. 송하윤 과거 중국 배우와 열애설 5. 송하윤 인스타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