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임수향 프로필 과거 집안 코 본관 이지아

1. 배우 임수향 프로필
2. 임수향 배우가 된 놀라운 사연
3. 임수향 과거얼굴과 결혼, 남친
4. 임수향 엄친딸 집안과 부모, 오빠
5. 임수향 인스타그램

 

배우 임수향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미녀와 순정남'에서 박도라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임수향의 과사, 최근영상, 경찰, 작품활동, 재산, 필모그래피, 수입, 남편, 출연 TV 프로그램 등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임수향 프로필

본명 - 임수향, 국적 - 한국

 

나이 - 1990년 4월 19일 33살

 

고향 -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키 - 169cm, 몸무게 - 49kg, 혈액형 - B형

 

학력 - 혜화초등학교, 부흥중학교, 안양예술고등학교 연극학,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

 

데뷔 - 2009년 영화 '4교시 추리영역' 

 

소속사 - FN 엔터테인먼트

 

종교 - 무종교, MBTI - INFP

 

mbc

임수향 배우가 된 놀라운 사연

직업 - 탤런트, 영화배우

 

주목을 받게 된 계기 - 신인 배우였다가 2011년 드라마 '신기생뎐'에서 단사란 역을 맡아 제대로 얼굴을 알렸다고 합니다. 이후 드라마 아이리스2, 아이가 다섯, 불어라 미풍아,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내가 가장 예뻤을 때 등에 출연하면서 활약을 했습니다.

 

배우가 된 계기 - 중학교 1학년 때 길거리 캐스팅을 받았고 그렇게 연기를 처음 접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미국 유학이 계획되어 있어 혼자 미국 유학을 갔다고 합니다. 그러나 배우의 꿈을 위해 부모님 반대를 무릅쓰고 한국으로 왔고 연기 학원에서 수업을 받았다고 하네요.

 

sbs
sbs

임수향 과거얼굴과 결혼, 남친

리즈 시절 - 데뷔 초 얼굴을 보면 항상 매력적인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성형 - 과거 한 인터뷰에서 성형 수술에 대해 말하기를 본인의 선택인 것 같다며 과한 건 안 좋다고 생각하고 성형에 너무 빠지는 건 너무 무서운 것이라고 하네요. 

 

결혼 - 미혼

열애설 - 과거 배우 '성훈'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으며 사실이 아니라고 합니다.

남자친구 여부 - 비공개

이상형 - 짜릿하고 섹시한 남자, 유머러스한 사람

 

임수향 엄친딸 집안과 부모, 오빠

집안 - 임수향 아빠는 부산에서 웨딩홀 사업을 하셨고 친오빠 2명 중 1명은 중국에서 카페 운영을 했다고 합니다. 임수향은 늦둥이 딸로 오빠와 나이차이 10살 차이가 난다고 하네요. 

 

성격 - 실제 성격은 예능 프로그램에서 모습이 자신의 실제 성격이라고 했습니다. 평소 엄청 헐렁한 편으로 화장도 잘 안 하고 옷도 대충 입고 다닌다고 합니다. 또 평화주의자로 친구들 사이에서 별명이 '임솔로몬'이라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영화, 화보, 드라마 등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임수향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임수향 인스타 바로가기

 

 

 

지현우 프로필 나이 과거 리즈 성형 유인나 결별 실물 키 여자친구 결혼 인스타 학력 키

지현우 프로필 나이 과거 리즈 여자친구 결혼 지현우는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에 집 공개도 하고 완도 라이프 스타일을 보여준다고 하여 더욱 기대를 받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