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김지원 프로필 과거 성형 열애 남친 결혼

1. 배우 김지원 프로필 
2. 김지원 검정고시를 본 사연
3. 김지원 과거얼굴과 반전 성격
4. 김지원 배우 유연석과 열애설, 연애 스타일
5. 김지원 인스타그램

 

배우 김지원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에서 좋은 연기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지원의 과사, 최근영상, 남자친구, 작품활동, 집안, 재산, 필모그래피, 부모 등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김지원 프로필

본명 - 김지원, 국적 - 한국

 

나이 - 1992년 10월 19일 31살

 

고향 - 서울특별시

 

가족 - 아버지, 어머니, 언니 김혜원

 

키 - 164cm, 몸무게 - 48kg, 혈액형 - A형

 

MBTI - INTP, 종교 - 개신교

 

소속사 - 하이지음스튜디오

 

데뷔 - 2010년 광고 모델 활동

 

학력 - 서울온수초등학교, 경인중학교, 중학교 졸업학력 검정고시 합격, 백암고등학교, 동국대학교 예술대학 연극학부

 

 

김지원 검정고시를 본 사연 

직업 - 탤런트, 영화배우

 

검정고시를 본 이유 - 어린 시절 꿈은 유치원 선생님이었다고 합니다. 초등학교 때는 연극 무대에 올랐고 중학교 때는 교회에서 피아노 반주를 했다고 하네요. 중학교 1학년 때 1년 가까이 외가 친척들이 사는 미국 시카고에 살았다고 합니다. 한국에 온 후 학교 복학하기 위해서는 학교를 1년 더 다녀야 해서 결국 자퇴 후 검정고시를 치렀다고 하네요. 

 

배우가 된 계기 - 중학교 3학년 때 길거리 캐스팅이 되었고 이후 연습생 생활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 당시 보컬 트레이닝, 댄스, 연기, 일본어, 영어 등을 배웠다고 하는데 그래서 지금도 노래 실력이 뛰어나다고 하네요. 2011년에는 수시전형으로 동국대 연극학부에 연기 전공으로 입학하였다고 합니다.

 

김지원 과거얼굴과 반전 성격

리즈 시절 - 김지원은 어렸을 때부터 큰 눈, 높은 콧대,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성형 수술은 하지 않았으며 최근 인스타 사진을 보니 매력적인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성격 - 조용한 성격이며 화를 잘 못 내는 성격이라고 합니다. 정을 쉽게 못주고 친해지기까지 시간이 오래 걸린다고 하네요. 하지만 친해지면 엄청 깊은 사이가 된다고 합니다. 평소 집순이로 스케줄이 없으면 주로 집에 누워있는다고 하네요. 

 

김지원 배우 유연석과 열애설, 연애 스타일

결혼 - 미혼

열애설 - 배우 '유연석'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으나 친구 사이로 사실이 아니라고 합니다.

이상형 - 특별한 이상형은 없지만 배려심이 많고 따뜻한 사람을 좋아한다고 하네요.

남자친구 여부 - 비공개

 

연애 스타일 - 고등학교 때까지 제대로 된 연애를 해본 적이 없으며 온전하게 감정을 쏟는 사랑을 하고 싶다고 했습니다. 2017년 한 인터뷰에서는 연애하고 싶다는 생각이 안 들고 드라마 캐릭터를 통해 대리만족을 한다고 합니다. 실제로는 애교가 없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드라마, 영화, 예능 등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김지원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김지원 인스타 바로가기

 

 

 

김수현 프로필 과거 재산 키 결혼 군대 아버지 집안 여자친구 출연료 김새론 서예지

김수현 프로필 재산 군대 집안 아빠 출연료 엄마 1. 배우 김수현 프로필 2. 김수현 배우가 된 특별한 사연 3. 김수현 과거 졸업사진과 놀라운 집안, 성격 4. 김수현 과거 열애설과 여친, 이상형 5.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