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수현 프로필 재산 군대 집안 아빠 출연료 엄마 

1. 배우 김수현 프로필
2. 김수현 배우가 된 특별한 사연
3. 김수현 과거 졸업사진과 놀라운 집안, 성격
4. 김수현 과거 열애설과 여친, 이상형
5. 김수현 인스타그램
6. 김새론 인스타그램

 

배우 김수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눈물의 여왕'에서 백현우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넉 오프'에 출연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수현의 과사, 최근영상, 졸사, 여친, 작품활동, 재산, 필모그래피, 수입 등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mbc 김치치즈스마일

배우 김수현 프로필

본명 - 김수현, 국적 - 한국

 

나이 - 1988년 2월 16일 36살

고향 - 서울특별시 

키 - 180cm, 몸무게 - 65kg, 혈액형 - AB형

학력 - 서울일원초등학교, 중동중학교, 중동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예술대학 연극영화학 졸업

가족 - 아버지 김충훈, 어머니

군대 - 육군 제1보명사단 수색대대 병장 만기전역

MBTI - ISFJ

데뷔 - 2007년 MBC 시트콤 '김치 치즈 스마일'

소속사 - 골드메달리스트

 

종교 - 비공개

 

 

김수현 배우가 된 특별한 사연

직업 - 탤런트, 영화배우

 

배우가 된 계기 - 과거 어렸을 때 심장 질환을 앓았다고 합니다. 또 외동아들이라 내성적인 성격이었다고 하네요. 내성적인 성격을 걱정한 엄마가 고등학교 1학년 때 웅변과 연기 중 하나를 배워보라고 권유했고 김수현은 연기학원에 다니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셰익스피어의 희곡 '한여름밤의 꿈'에 출연하게 되었으며 공연이 끝나고 무대인사할 때 희열을 느끼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렇게 배우라는 직업을 가지고 싶다는 욕심이 생겼다고 합니다. 4수 끝에 중앙대 연극영화과에 입학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mbc 김치치즈스마일
mbc 김치치즈스마일

김수현 과거 졸업사진과 놀라운 집안, 성격

리즈 시절 - 과거 졸업사진 얼굴을 보면 이목구비 그대로 자랐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최근 인스타 사진을 보니 매력적인 동안 외모, 근육질 복근,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집안 - 친아버지는 1980년대 인기 록 밴드 '세븐 돌핀스'에서 리드 보컬, 가수 '김충훈'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김수현은 아빠 영향으로 인해 노래를 잘 부른다고 하네요.

 

성격 - 어렸을 때는 소극적인 성격이었지만 연기 활동을 하면서 성격이 변했다고 합니다. 장난기가 많고 4차원 매력을 가졌다고 하네요. 

 

김수현 과거 열애설과 여친, 이상형

열애설 - 2015년 배우 안소희와 열애설이 났으나 사실이 아니며 절친한 친구 사이라고 합니다. 2022년 같은 소속사 배우 '서예지'와 열애설 기사가 났고 최근에는 배우 '김새론'과 열애설 기사가 났습니다. 모두 사실이 아니라고 하네요.

 

현재 여자친구 여부 - 비공개

이상형 - 영국 배우 카야 스코델라리오

 

그럼 앞으로도 화보 모델, 드라마, 광고, 영화, 예능 등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김수현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김수현 인스타 바로가기

 

 

김새론 인스타 바로가기

 

 

 

김새론 프로필 과거 엄마 성형 나이 여동생 키 아빠 고향 김아론 김예론 인스타 남자친구 근황

김새론 프로필 나이 엄마 아빠 여동생 근황 배우 김새론이 예능 프로그램 '온앤오프'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오늘은 영화배우 김새론의 과거사진과 프로필 및 다양한 정보들 알아보도록 하겠습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