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라이 프로필 나이 전부인 아들 근황 인스타 국적 키

유키스 전 멤버 일라이와 부인 지연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 이혼 기사가 났습니다. 현재 일라이는 미국에 있으며 아들은 엄마 지연수가 키운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유키스 일라이, 레이싱 모델 지연수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일라이 프로필 본명 김경재, 국적 미국, 1991년 3월 13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1살이네요. 동안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고향 지역인 미국 워싱턴 DC이며 키 180cm, 몸무게 68kg,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김흥수, 아내 지연수, 자녀 아들 김민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정보는 없으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웰스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08년 유키스 미1니 1집 앨범이라고 합니다.

 

 

유키스 원년 멤버였습니다. 특기는 비둘기 흉내 내기라고 하는데요. 표정이 비둘기와 정말 똑같으며 그래서 라둘기라는 별명이 있다고 합니다. 유키스 탈퇴 이유는 유키즈와는 전속 계약이 만료되어 팀에서 탈퇴를 했습니다. 여전히 유키스 멤버들과 잘 지낸다고 하네요. 그리고 뛰어난 중국어 실력을 가지고 있으며 중국에서 액션 배우 활동을 한 적이 있네요. 중국 드라마 '풀하우스'에서는 주인공도 맡았네요.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은 모습입니다.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잘생긴 얼굴과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2014년 6월 지금은 부인 지연수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두 사람의 나이 차이가 화제가 되었는데요. 부인 지연수 일라이 나이차이 11살 차이로 연상연하 부부입니다. 부인 지연수는 레이싱 모델 출신으로 완벽한 각선미,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돋보이네요. 하지만 2020년 11월 26일 SNS에 이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이혼 사유는 구체적으로 알려지지 않았네요. 그럼 오늘은 가수 일라이에 대해 살펴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