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문복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근황 여자친구 인스타 키

장문복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장문복 전여친 폭로로 화제가 되었네요. 장문복도 사생할 폭로 논란에 선을 넘지 말아야 한다고 했습니다. 장문복은 슈스케2, 프로듀스101 등에서는 주목을 받았으며 찰랑거리는 긴머리 헤어스타일을 뽐내고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이슈의 주인공 가수 장문복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과거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2'에 출연하여 힙통령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때 슈스케2에서 래퍼 아웃사이더 노래 '스피드 레이서'를 불렀으며 지금은 친한 사이가 되었네요. 아웃사이더 집에서 함께 살기도 했습니다. 슈스케 이후 예능 '음악의 신'에 출연했으며 엠넷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하여 많은 사랑을 받았네요.

 

 

본명 장문복이며 1995년 4월 11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27살이네요. 고향은 대구광역시 동구라고 합니다. 학력은 평리 중학교, 대구제일 고등학교, 대신대학교 음악학부 실용음악전공이며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사 오앤오 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6년 싱글 앨범 '힙통령'입니다. 또 키 168cm, 몸무게 48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2019년 4월 14일에는 성현우, 윤희석, 이휘찬과 함께 아이돌 그룹 데뷔를 했습니다. 그룹 이름은 '리미트리스'로 2020년에는 팬들과 더 많이 소통할 것 이라고 했네요. 앞으로 기대가 되는 그룹입니다.

 

 

과거 학창시절 사진을 보니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도 보여주고 있습니다. 짦은 숏컷 헤어스타일도 잘 소화하고 있네요. 하지만 현재 인스타그램 사진 속 긴 머리가 트레이트 마크인 것 같네요. 항상 훈훈한 얼굴과 날씬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찰랑거리는 긴머리결과 헤어스타일이 너무 잘 어울려서 성별이 무관할 정도입니다. 그럼 오늘은 아이돌 가수 장문복에 대해 살펴봤네요. 언제나 유익한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