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서환 프로필 나이 과거 고향 결혼 아내 출연작품 뜨거운 씽어즈

배우 이서환은 예능 프로그램 '뜨거운 씽어즈'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이서환은 최근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게임'에서 이정재 친구로 출연하며 얼굴을 알리기도 하였죠. 오늘은 배우 이서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고향 학력 인스타 출연작품 결혼 아내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서환 프로필 정보 - 본명은 이영기, 1973년생으로 나이 50세입니다. 고향은 인천광역시 출생이고 키 173cm, 혈액형 AB형이에요. 최종학력 인천대학교 독어독문학과 졸업이며 종교는 개신교 이라고 합니다. 2004년 뮤지컬 '노틀담의 꼽추'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퀀텀이엔엠'입니다.

 

배우 이서환은 그동안 다양한 캐릭터들을 자신만의 독창적인 소화력으로 비주얼과 발성 어조까지 완벽히 탈바꿈하며 작품마다 보는 사람들의 감탄을 자아내고 있는데 2019년에만 무려 드라마 '로맨스는 별책부록', '아름다운 세상', '저스티스' 모두의 거짓말'에 이어 영화 '말모이', '증인', 돈', '악인전', '비스트', 선물', '신의 한 수: 귀수편', '카센타', '천문 : 하늘에 묻는다'에 출연하는 동시에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촬영까지 안방극장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폭넓은 작품활동으로 자신만의 필모그래피를 쌓아 오고 있습니다.

 

이서환은 인천에서 태어나 초,중,고교를 인천에서 다닌 뒤 1992년 인천대학교 독어독문과에 입학하였습니다. 신입생 환영회 때 선배들이 시켜서 부른 노래를 들은 한 선배의 권유로 노래패 활동을 하였었다고 하는군요. 이서환은 교사가 되고 싶어 교직을 이수했지만 교생실습을 하고서 생각을 바꿨다고 합니다. 그리고는 꿈이 없었고 군대를 제대하고 독문과를 졸업한 뒤 다시 신학대에 입학하였다고 하네요. 대학을 졸업하고 독일 유학을 준비하고 있던 중 답사를 3개월 갔다가 '한번 사는 인생인데 원하는 걸 하고 살아야 하지 않을까? 그렇다면 내가 원하는 건 뭐지' 라는 생각을 하다가 30살에 음악신학대에 입학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서환 '지금 이순간' 보러가기

 

 

이서환 '오르막길' 보러가기

이서환은 CCM 가수를 하고 싶었다고 하는데 일이 생각대로 풀리지 않아 내치듯 학교를 졸업한 뒤 막막함을 느꼈고 정처 없이 있다보니 도착한 곳이 대학로였다고 하네요. 어릴 때 로망이었떤 곳에서 연극포스터를 보면서 청소라도 시키면 하고 싶은 마음에 들렀다고 하는데 나이 32살에 뮤지컬 '노틀담의 곱추' 공개오디션을 봤는데 응모했고 합격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무대 맛을 느꼈고 하고 싶은 걸 찾게 되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오디션을 계속 봤지만 번번이 탈락의 고배를 마셨다고 하는데 그러던 중 이서환이 쓴 대본이 백제예술대 학생들에 의해 무대에 올라갔다고 하는데 이게 뮤지컬 '네버엔딩스토리'였고 오디션 심사위원 자격으로 참가했다가 자신이 수많은 오디션에서 떨어진 이유를 찾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부터는 뮤지컬과 영화, 드라마를 가리지 않고 조연, 단역임에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윤유선 프로필 나이 과거 남편 직업 결혼 자녀 딸 성형 몸매 인스타 고향 키

배우 윤유선은 예능 프로그램 '뜨거운 싱어즈'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드라마와 예능에서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윤유선이네요. 그럼 윤유선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남편 이성호 결혼 직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