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재철 프로필 나이 아내(부인) 결혼 인스타 

배우 김재철은 tvN 드라마 '킬힐'에서 '현욱'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김재철은 2020년 SBS 드라마 '하이에나'에서 '케빈 정'역으로 좋은 연기를 보여주며 이름을 알리게 되었죠. 그럼 김재철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리즈 아내 부인 결혼 자녀 고향 학력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재철의 프로필 정보 - 본명 김재철이며 1982년 6월 25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41세입니다. 학력사항 잠실고등학교 - 동아방송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계열 연기전공 졸업이며 가족은 아내가 있다고 하네요. 2000년 영화 '번지 점프를 하다'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키이스트'입니다.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탄탄한 연기 내공을 다져온 김재철은 SBS '하이에나'에서 능청 스러운 '케빈 정'역으로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죠. 이어 JTBC '허쉬'에서는 미스터리한 빌런 '박명환'으로 출연해 극의 몰입도를 높이기도 하였죠. 그런 김재철은 과거 고등학교 3학년 때 연기에 매료되어 동아방송대 연극영화과에 진학하였고, 2008년 군 제대 후 본격적으로 연극무대에 뛰어들었습니다. 짧은 기간이지만 '광수생각'과 '순정만화', '칠수와 만수' 등 화제작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키우게 되었죠.

 

연극에 이어 영화 '바람'에 출연을 하였고 이성한 감독과의 인연을 계기로 '히트'에까지 출연하게 되었죠. 당시 신인이라 포스터나 크레딧에 빠져 있어 아쉬움을 자아냈는데 주연 못지않게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많은 관객들의 눈도장을 찍었어요. 김재철은 이후 연극과 여러 여오하에 조연, 단역으로 꾸준한 출연을 이어가다 2020년 SBS '하이에나'이후로 '쌍갑포차', '나의 위험한 아내', '허쉬'에 이어 '연모'에도 얼굴을 비추게 되었습니다.

 

 

김재철 인스타 바로가기

그런 김재철은 자신의 연기 원동력으로 가족을 1순위로 언급하였는데 "가족의 믿음, 가족 지인들의 힘이 크다"고 이야기하며 주위 사람들, 응원해주는 배우들, 와이프에 이어 길고양이에게도 고마움을 드러내기도 하였습니다. 아내와 6년 연애 끝에 2019년 결혼식을 올렸는데 김재철의 아내는 미국 교포로 한국에 일 때문에 출장을 왔다가 우연한 계기에 술자리에서 만났다고 합니다. 아내가 한국 친구들이 많이 없어서 연락처를 주고받아 친구처럼 지냈고 출장이 끝나고 미국으로 돌아가게 되자 서로 눈물을 흘리며 감정이 생겼다고 하네요.

 

그래서 아내는 미국에서 6~7개월 일하고 한국에 2박3일씩 왔다 갔다 하던 중 아내가 미국에서 회사를 그만두고 한국 회사에 다니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렇게 한국에서 일하면서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둘 사이에 아직까지 자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고 있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