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AOA 찬미 프로필 나이 리즈 몸매 남자친구 결혼

aoa 찬미가 예능 프로그램 '언니네 쌀롱'에 출연한다고 하네요. 이번에 신곡 노래 앨범 발매도 했는데요. 빨간 헤어스타일도 돋보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aoa 찬미에 대해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겠습니다.

 

포지션 메인 댄서, 서브 래퍼, 서브 보컬이에요. 천사명은 찬미티티로 춤추는 것을 좋아하는 천사라고 합니다. aoa 막내로 어린시절부터 댄스 학원을 다녔다고 해요. 중학교 2학년 때 농구장에서 공연 한 영상을 보고 오디션 권유를 받았습니다. 그래서 aoa에서 가장 춤을 잘 추는 멤버입니다.

 

 

본명 김찬미, 1996년 6월 19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26살입니다. 고향은 경상북도 구미시 인동이며 키 165cm, 몸무게 48kg, 혈액형 ab형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가족 관계는 어머니, 언니, 여동생이 있습니다. 학력 사항은 황상 초등학교, 인동 중학교, 영등포 고등학교 부설 방송통신고등학교입니다. 소속사 FNC 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2년 aoa 1집 싱글 앨범이라고 합니다.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어요.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습니다. 그리고 찬미의 성격은 털털하지만 예민하다고 합니다. 롤 모델은 가수 보아로 모든 것을 잘하는 완벽한 모습이 좋다고 했습니다.

 

 

과거 졸업사진 어린 시절 사진을 보니 너무 사랑스러운 모습입니다. 너무 이쁜 얼굴은 지금과 똑같네요.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지금도 아름다운 동안 얼굴과 완벽한 각선미,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화려한 외모가 돋보입니다. 그럼 에이오에이 찬미에 대해 살펴봤네요.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