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드리아 아르조나 프로필 나이 국적 결혼 남편

아드리아 아르조나가 SBS 예능 '런닝맨'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이번 '6 언더그라운드' 홍보를 위해 내한을 하였죠. 오늘은 여배우 아드리아 아르조나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 텐데요 아드리아 아르조나의 과거와 프로필 정보 및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으로는 아드리아 아르조나 토레스로 1992년 4월 25일생 올해 나이로 27세 라고 하네요. 국적은 미국이고 출생지는 푸에르트리코 출생이라고 하며 아드리아 아르조나 키는 170cm 라고 합니다. 직업은 배우로 2012년 단편 영화로 배우 데뷔를 하였다고 하네요.

 

 

아드리아 아르조나의 생애를 보면 푸에르토리코에서 태어났으며 멕시코시티에서 유년기를 보냈다고 합니다. 그녀의 아버지 리카르도 아르호나는 과테말라 출신의 유명 싱어송라이터라고 하는데 아티스트인 아버지의 활동 덕분에 여러 나라들을 다니며 다양한 문화를 접했다고 합니다. 12살 때 부터 미국 마이애미에 거주 하였으며 18살에 연예인의 꿈을 가지고 뉴욕으로 와서 4년 간 뉴욕에서 웨이트리스로 일하면서 연기학원을 다녔다고 합니다.

 

 

아드리아 아르조나는 2012년 단편영화의 주연을 맡으며 데뷔를 하였으며 2014년 드라마 '언포게터블' 과 '퍼슨 오브 인터레스트' 에 단역으로 연기 활동을 하였으며 2015년 HBO 드라마 '트루 디텍티브' 에 출연을 하게 됩니다. 2017년 영화 '퍼시픽 림:업라이징' 에 예거 파일럿 '줄스 레예스' 를 연기하며 많은 인기를 얻기 시작하여 점점 세계적인 여배우로 올라가고 있습니다.

 

 

아드리아 아르조나는 최근 아마존에서 제작하는 드라마 '멋진 징조들' 에 출연을 하였고 이번 마이클 베이 감독의 넷플릭스 영화 '6언더 그라운드' 에 출연을 하게 되죠. 아드리아 아르조나는 아직 결혼을 하지 않았으며 인스타그램 주소는 https://instagram.com/adriaarjona 라고 합니다. 오늘 아드리아 아르조나의 과거 생애 결혼 나이 인스타그램 프로필 키 등 여러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