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멜라니 로랑 프로필 나이 국적 결혼 남편 인스타

멜라니 로랑이 SBS 예능 '런닝맨'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멜라니 로랑은 영화 '6 언더그라운드' 에 출연을 하고 홍보차 방한을 한 것으로 보이네요. 오늘은 멜라니 로랑의 과거와 프로필 정보 및 여러 다양한 정보들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름은 멜라니 로랑(Melanie Laurent) 국적은 프랑스이며 1983년 2월 21일생으로 올해 나이 39세네요. 프랑스 파리 출생이며 키 157cm 1999년 영화 '연못위의 다리' 로 데뷔를 하였다고 하였다고 하는군요.

 

 

멜라니 로랑은 프랑스의 배우이자 작가, 그리고 가수이기도 한데 현재 영화 감독으로도 활발하게 활동 중입니다. 멜라니 로랑의 어머니는 발레리나였다고 하며 아버지는 성우였다고 하는군요. 1999년 데뷔한 이후 2009년까지 약 20편의 영화에 출연을 하였으며 2006년에는 세자르 영화제에서 신인 여배우 상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멜라니 로랑은 2008년 영화 '점점 더 적게' 를 연출하며 감독 자격으로 2008년도 칸 영화제 단편 영화 경쟁 부분에 진출하기도 하였다고 하는군요. 멜라니 로랑은 원래 프랑스와 벨기에 작품에만 출연을 하다가 영화 '바스터즈 : 거친 녀석들' 로 미국 작품에 첫 출연하고 이 역할로 한국에서나 세계적으로 이름을 알리게 되었습니다. 이후 2013년 영화 '나우 유 씨 미' 에 출연하며 다시 한번 많은 인기를 얻게 되죠.

 

 

멜라니 로랑은 결혼식을 올린 유부녀 상태입니다. 연예인으로써 언론의 눈을 피해 비밀 결혼식을 올렸는데 결혼 시기는 대략 2012~2013년 사이 결혼식을 올렸다고 하며 멜라니 로랑의 남편 역시 누구인지 전혀 알려져 있지 않다고 하네요. 2013년 9월 출산을 하였다고 하는데 개인적인 정보는 알려진 부분이 국내에 많지는 않은 상태네요.

 

멜라니 로랑은 유럽 여배우 치고는 키 157cm 의 단신에 속하지만 작은 얼굴과 날씬한 몸매로 비율이 상당히 좋고 매력적인 마스크로 국내에서도 많은 팬들 거느리고 있습니다. 멜라니 로랑은 오랜만의 영화 출연에 첫 방한이라고 하는데 예능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네요.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