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돌 그룹 sf9 멤버 로운은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 이도현, 노사연, 홍진영과 출연한다고 합니다.그럼 가수 겸 배우 로운의 과거사진, 나이, 본명, 성형전 등등 다양한 정보 및 프로필 정보들을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9인조 보이그룹 SF9 멤버로 포지션 센터, 리드 보컬입니다. 캐치프레이즈는 피지컬, 이모티콘은 생쥐라고 하네요. 큰 키, 넓은 어깨, 작은 얼굴로 우월한 비주얼을 가지고 있습니다. 연습생 생활은 6년이며 안정적인 노래 실력과 깔끔한 댄스 실력을 자랑하네요. 목소리는 저음에 고운 음색을 지녔습니다. 예능에는 뛰어난 예능감과 재치 있는 입담을 가진 가수입니다. 다방면에서 활발히 활동 중이네요.

 

 

얼굴천재 로운의 과거 사진을 보니 속쌍꺼풀이 없었던 것 같습니다. 과거 무쌍의 눈도 매력이 있네요. 쌍꺼풀 성형 수술을 했는지는 자연스럽게 생겼는지는 알 수가 없습니다. 높은 코, 깊은 눈매, 도톰한 입술로 훈훈한 외모와 긴 다리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SF9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남친짤 셀카 등 훈훈한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실물 모습도 대단하다고 합니다. 너무 궁금하네요.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본명 김석우, 1996년 8월 7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25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강남구이며 키 189cm, 몸무게 73kg, 혈액형 B형이네요. 학력 사항은 까리따스 유치원, 서울현대 초등학교, 휘문 중학교, 경기 고등학교, 경희사이버대학교입니다. 그리고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누나 1명 있습니다. 소속사 FNC엔터테이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6년 SF9 싱글 앨범이에요. 별명 떼구리, 전봇대, 얼굴 영재 등이 있습니다. 종교 천주교이네요. 군대 정보는 아직 다녀오지 않았습니다.

 

 

예능 출연작 정글의 법칙, 복면가왕 고슴도치, 선다방, 주말 사용 설명서, 립스틱 프린스, 대한외국인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학교2017, 모두의 연애, 여우각시별,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 타임이 있습니다. 앞으로도 차기작 드라마, 광고 모델, 화보, 콘서트,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약하는 모습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