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권다현이 파일럿 프로에서 정규편성으로 바뀐 '공복자들' 에 출연이 확정되며 MBC 에서 오늘 하는 '라디오 스타' 까지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이제는 배우보다 예능으로 많은 활약을 이어갈 것으로 보이는데 소속사 역시 새로운 소속사로 옮겼네요.. 오늘은 미쓰라진의 부인으로 더 알려진 권다현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겠습니다. 권다현 성형전 몸매 나이 남편 미쓰라진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배우 권다현의 본명은 권민서 이며 1983년 5월 30일생으로 올해 나이 37살입니다. 권다현의 키는 170cm 에 몸무게 47kg 이며 2006년 영화 '아주 특별한 손님' 으로 데뷔를 하였습니다. 현재 남편 미쓰라 진과 결혼해서 살고 있으며 소속사는 이번에 FNC 엔터테인먼트로 옮겼다고 합니다.


권다현


권다현은 배우로 2006년 아주 특별한 손님이라는 영화에 이진영 역을 맡아 데뷔를 하였습니다. 그 뒤로 단역 위주로 작품을 하였는데 침묵의 대화, 기다린다, 헤이 톰, 두근두근 시네마떼끄, 연인들, 황금시대 라는 영화에 출연하였고 드라마는 2007년 KBS2 꽃피는 봄이 오면을 시작으로 2009년 KBS2 대하드라마 천추태후 2009년 SBS 수목드라마 시티홀 에서 봉선화 역을 맡은게 연기 활동의 전부입니다.




과거 사진들을 보면 지금과 약간의 차이가 있는 걸 느낄 수 있지만 지금으로 부터 10년이나 전의 사진이니 누구든 변화는 느낄 수 있죠. 약간 달라진 부분이 있어 보이긴 한데 그래서 권다현 성형전 이라는 연관검색어가 있나 봅니다. 아래 최근 사진이 있으니 한번 비교해서 찾아보면 될 것 같은데 저는 딱히 성형 여부를 잘 알지 못하겠네요.. 





미쓰라진과 부인 권다현의 결혼 이야기를 보면 미쓰라진이 권다현에게 정식으로 만나자고 한 다음 만나자 마자 그냥 손을 덥석 잡았다고 하네요. 그 이후 미쓰라진은 남자친구인 양 계속 행세했고 설득하고 계속 세뇌하였는데 그게 결국 성공을 하며 결국 결혼까지 성공하게 되었습니다. 그 뒤로 영화 시사회에 함께 참석하였는데 당당히 손을 잡고 포토라인으로 걸어가 열애 사실을 공개하며 공개연인이 되었다고 합니다. 그 후 2015년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미쓰라진과 권다현의 자녀는 아직 없다고 하네요.





결혼 후 최근 하와이로 여행을 가서 사진을 찍어 올렸는데 권다현의 몸매를 보여주는 수영복 사진을 찍어 많은 인기를 얻기도 하였습니다. 결혼 후 각종 예능에 출연하며 활발한 모습을 이어가고 있는 권다현인데요 공복자들에 남편인 미쓰라진과 함께 출연한다고 하니 앞으로 예능에서 얼마나 활발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오늘 배우 권다현의 과거사진 성형여부 몸매 나이 미쓰라진 결혼스토리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 가졌는데요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